5월 가정의달을 맞이해 제이에스티나가 봄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줄 특별한 선물을 제안한다.

# 엄마와 아이가 함께 ‘맘앤키즈 다이아’

어린이날, 아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키즈 다이아 목걸이를 추천한다. 엄마와 아이가 함께 착용할 수 있는 ‘맘앤키즈 다이아’는 영원한 사랑을 뜻하는 다이아몬드의 의미를 배가시키며 가족 간의 사랑을 더욱 견고히 해준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마리벨 다이아’는 우아한 물방울 모양에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가 세팅돼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하며 다이아 본연의 반짝임이 돋보이는 1부 다이아 네크리스다. 브랜드 시그니처인 티아라를 모티브로 한 ‘키즈 다이아’는 심플하면서도 반짝이는 다이아가 포인트로 세팅돼 더욱 고급스러우면서도 러블리한 아이템으로, 후면 플레이트에 미아 방지 각인까지 가능한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제안된다.

# 앙증맞은 캐릭터가 디자인된 ‘디즈니 키즈 컬렉션’

오랫동안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미키와 미니를 모티브로 선보이는 ‘디즈니 키즈 컬렉션’은 동심을 불러일으키는 디자인이다.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의 입체적인 실루엣에 반짝이는 스톤을 포인트로 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으로, 후면 플레이트에 미아 방지 각인이 가능해 실용성까지 고려한 데일리 아이템이다.

# 로즈데이 & 성년의 날 기념선물로 딱 ‘하트 미오엘로’

여자라면 하나쯤 소장하고 싶은 로맨틱한 하트 모양에 페미닌한 감성이 더해진 ‘하트 미오엘로’는 제이에스티나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대표되는 미오엘로 컬렉션으로 마음을 전하기 좋은 로즈데이와 성년의 날 선물로 손색이 없다.

‘내 심장의 두근거림을 전하는 보석’이라는 의미를 가진 ‘미오엘로’는 제이에스티나만의 고도의 테크닉으로 ‘댄싱스톤’ 기술을 접목해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주얼리다. 움직임에 따라 1분에 약 60번 정도 흔들리는 하트 쉐입 속 스톤의 반짝임이 극대화된 주얼리로 작지만 화려함은 배로 느낄 수 있어 특별한 날 착용하기 좋다.

# 나를 위한 선물 ‘핑크 미오엘로’

주위 사람들을 챙기는 것도 좋지만 연초부터 지금까지 수고해준 나를 위한 선물도 필요한 법이다. ‘핑크 미오엘로’는 더욱 찬란하게 빛나며 로맨틱한 감성을 한층 더해주는 핑크 스톤을 적용한 디자인으로 봄 시즌 화사한 데일리 룩부터 설렘 가득한 데이트 룩에도 제격인 아이템이다. ‘핑크 미오엘로’로 따뜻한 봄날, 나를 가장 빛나는 주인공으로 만들어줄 셀프 기프트를 준비하는 것은 어떨까. 

사진=제이에스티나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