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코리아는 각종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가정의 달 선물을 추천하는 ‘뉴스킨 코리아’s PICK’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뉴스킨코리아 제공

먼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베스트 아이템을 선물로 추천하고, 해당 제품 가운데 7만원 이상 구매 시 선물 포장에 사용할 수 있는 플라워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추천 베스트 아이템은 온 가족이 함께 쓰기 좋은 ‘바디 바’와 언제 어디서나 쉽게 수분을 공급할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의 ‘NaPCA 플러스 모이스처 미스트’, 가벼운 젤 타입의 모이스처라이저 ‘인핸서 스킨 컨디셔닝 젤’, 손쉽게 피부 관리가 가능한 ‘얼티밋 마스크 워터풀/릴리프’ 등 4종이다.

또한 자녀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파마넥스 키즈 아이템 4종도 함께 제안하고, 해당 제품 내 15만원 이상 구매 시 파마넥스 키즈 텀블러를 제공한다. 4종은 아이들의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슈퍼키즈 발효 홍삼’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데일리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성장기 어린이에게 균형 있는 영양을 공급하는 ‘정거멀즈 SCS’, 양질의 DHA를 공급하는 ‘키즈 오메가’로 구성됐다.

이외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싶은 엄마를 위한 파마넥스 우먼 아이템 2종도 추천한다. 가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감마리놀렌산 및 철분이 함유된 ‘에스테라 I’과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이 함유돼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주는 ‘에스테라 II’로 이뤄졌다. 2가지 제품 중 3개 구매 시 본 포뮬러 젤리(10일분)와 비타민D 구미 1000IU(10일분)으로 구성된 뼈건강 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온라인 쇼핑몰 뉴스킨몰과 카카오톡에서 ‘뉴스킨 코리아’ 플러스 친구 추가 후 1대1 채팅창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한 뉴톡쇼핑 등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펼쳐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