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에어컨 4대 브랜드관’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G9 제공

이번 기획전에서는 LG, 삼성, 위니아, 캐리어 등 총 4개 브랜드의 인기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무풍 갤러리 에어컨부터 공기청정 기능을 더한 에어컨 등 최신 제품을 비롯해 30~40만원대 가성비 높은 제품까지 선택의 폭을 넓혔다. 멀티형, 스탠드, 벽걸이, 천장형 등 종류별로 구분해 더욱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기본설치와 무료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일 전고객에게 무제한 5%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신한, 현대, KB, BC를 포함해 4개 카드사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모바일 G9 앱에서 상품 구매하면 추가로 3%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표 제품으로 ‘LG 휘센 스탠드 듀얼 에어컨FQ17V9DWC1M’은 공기청정 기능을 더해 집안 내 공기 상태를 스스로 전환해준다. 'LG 휘센 멀티형 듀얼 에어컨FQ17V9DWC2'은 일반 냉방온도보다 4도 낮은 바람을 배출해 강력한 냉방을 할 수 있다.

‘삼성 무풍 스탠드 에어컨AF16N5779WZK’은 무풍 메탈 패널에서 만들어진 냉기를 배출해 쾌적한 실내 온도를 조성해준다. '삼성 무풍 멀티형 에어컨 AF17R7973CFR'은 3단계 자동청소건조 기능을 더해 에어컨 내부 관리도 할 수 있어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열대야에 대비해 취침모드 기능을 더한 ‘위니아 벽걸이 에어컨ERA06CTP’, 적정 온도를 유지하는 인버터 기술로 전기 절약에 도움을 주는 ‘캐리어 천장 카세트형 냉난방 에어컨ATQ11VH1D’ 등 다양한 상품을 소개한다.

자세한 정보는 G9 홈페이지에서 ‘에어컨’ 검색 시 연결되는 기획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