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성년의날’ 빛나는 시작을 응원해! 센스만점 선물LIST

올해도 ‘성년의 날’이 다가왔다. 한 번뿐인 스무살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한 선물로 축하의 마음을 전하는 건 어떨까. 주얼리부터 가방, 향수, 스킨케어 등 센스만점 ‘성년의 날’ 선물 리스트를 만들어봤다.

인생의 찬란한 봄날을 맞이한 20살에게는 그에 걸맞는 주얼리는 좋은 선물이다. 스톤헨지의 ‘라 스텔라’ 열쇠 모티프 펜던트 목걸이와 자물쇠 이어링은 ‘닫힌 마음의 문을 열어준다’는 로맨틱한 의미를 지니고 있어 함께 선물하기 좋다. 투명한 사파이어 글라스 중앙에 반짝이는 스톤을 정교하게 세팅해 고급스러우며, 긴 목걸이와 레이어드하면 트렌디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가방과 지갑은 성년의 날을 위한 가장 실용적인 선물 중 하나다. 스무 살 여성들에게 잘 어울리는 풋풋하고 러블리한 스타일을 찾고 있다면 에이프릴 나은이 착용한 가방과 지갑을 눈여겨보자.

나은이 선택한 가방과 지갑은 ‘제이에스티나’ 제품으로 레드 컬러의 버킷 백은 귀여운 디자인과 넉넉한 수납공간을 동시에 갖췄다. 또한 소지품을 별도로 보관할 수 있는 가죽 파우치도 함께 구성돼 있다. 반면 지갑은 클러치로도, 체인을 활용해 크로스백으로도 매치할 수 있어 포인트백으로 제격이다.

스무 살과 딱 맞는 사랑스러운 향수도 선물로 추천한다. ‘샤넬’의 ‘N°5 로’는 봄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향수로 레몬과 만다린, 오렌지 노트의 상쾌한 시트러스가 ‘N°5’의 알데하이드와 만나 투명하고 상쾌한 향을 배가시켜준다. 로즈와 쟈스민, 일랑일랑의 은은한 플로럴 향이 피부를 감싸고, 부드러운 머스크 향으로 마무리된다.

이와 함께 올해 ‘샤넬’이 새롭게 선보인 ‘N°5 로’의 2가지 보디케어 제품인 ‘N°5 로 인-샤워 젤’과 ‘N°5 로 프레쉬 로션’을 레이어링하면 향이 극대화돼 더욱 오랜 시간 향기를 즐길 수 있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사이즈로 선물용으로도, 여행용으로도 적합하다.

인생의 황금기에 들어선 스무살을 응원하고 싶다면 봄날의 향기가 풍성한 필로소피의 향수는 어떨까. 필로소피의 베스트셀러인 ‘어메이징 그레이스’ 라인의 새로운 향수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매그놀리아’는 핑크 컬러의 패키지부터 마음을 사로잡는다. 매그놀리아 꽃잎의 달콤한 향이 여성스럽고 우아한 무드를 선사하며, 봄의 설레는 기분을 전하기 좋다.

피부 관리에 한층 관심이 높아지는 20대. 민감한 피부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기초화장품을 선물하는 것도 좋다. 많은 이들의 ‘인생템’이라 불리는 ‘SK2’의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고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되찾아 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매끈한 피부, 탄력, 광채, 고른 피부 톤 등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며, 피테라™ 원액이 90% 이상 담겨 있어 ‘피테라 에센스’라고도 불린다.

향수에 처음 입문하는 이라면 젠더를 구분하지 않고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씨케이 원’ 향수를 추천한다. 에너제틱하고 열정적인 시트러스와 머스크, 앰버 향이 어우러져 유니크하고 상쾌한 향을 자아낸다.

그뿐만 아니라 ‘씨케이 원 오 드 뚜왈렛’ 향을 그대로 담은 ‘씨케이 원 모이스처라이저’는 그린 티와 신선한 시트러스의 조화로운 향기가 피부를 은은하고 부드럽게 감싼다. 끈적임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해줘 그루밍을 시도하는 스무 살 남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임라라 기자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라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이베이코리아 '스마트페이', ‘고속/시외버스모바일’ 앱 탑재...빠른 예매 가능 icon유승현, “아내 살해할 의도 있었냐” 질문에 고개 가로저어 icon홈술-혼술족 이색 먹거리 인기! 독특한 매력 '新안주간편식' icon‘2019 디토 페스티벌’ 마지막 새로운 별은? 피아니스트 조지 리-작곡가 최재혁 icon유니클로X지성, 오늘(17일) 에어리즘 '시원한 토크쇼'...선착순 이벤트 진행 icon‘일본 AV배우’ 시미켄, 국내 게임광고 모델 발탁…靑 국민청원 ‘후폭풍’ icon푸조, 英 J.D.파워 선정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소비자 만족도↑ icon‘동전 택시기사 사망’ 30대 승객, 구속영장 기각 “도주 우려 없어” icon'힙한 패밀리' 양동근, 가족과 함께한 MLB KIDS '바캉스룩' 화보 icon뉴노멀-루비족-노노족 트렌드...액티브 시니어 제품&마케팅 눈길 icon성년의 날, 받고싶은 선물 1위는 ‘예쁜 속옷’…화사한 란제리 세트 icon쿠팡, ‘욕실용품’ 카테고리 개편...93만개 '디자인 상품' 한눈에 icon상품 추천하면 Q포인트 지급! 큐텐, 보상금 ‘매출왕’ 뽑는다 icon제39주년 5.18 민주화운동 D-1, '광주 정신' 빛낼 행사&영화 icon‘쇼팽으로 만나는 지브리’ 다른 시대-장르...화합의 ‘낭만’멜로디 icon호크니·가우디…국내 미술관에서 만나는 거장의 숨결 icon글라스락X롯데아웃렛 파주, ‘역대 최장기간’ 창고대개방...'최대 80%' 할인 icon[포토] 컴백 위키미키 '꼭 음악방송 1위 하고 싶어요~' icon개성공단 기업인 방북, 이번엔 승인될까…정부 신중히 검토 icon‘나혼자산다’ 박나래, 스리라차 소스+베트남 고추 ‘지옥의 매운맛’ 선사 icon[포토] 위키미키 icon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지니주간 차트 1위! '5주 연속 정상' icon위너, '아예' 이틀째 韓中 음원차틑 정상! 안무영상MV+메이킹 깜짝공개 icon하정우·김고은·정해인·한지민, 이번 주말엔 넷플릭스로 ‘안방1열’ icon한국당 김현아 "한센병 환우들과 가족들께 심려 끼쳐드렸다" 사과 iconK-그루밍, 한국형 뷰티시장 차세대 주자 '나야 나!' icon클래식 스쿠터 감성 태운 여성복...보브X베스파, 여름 콜라보 출시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