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가 스페셜 앨범 수록곡 일부 음원을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4일 0시 스트레이 키즈의 공식 SNS 채널에 스페셜 앨범 '클레 투: 옐로 우드’ 수록곡 '믹스테이프'를 편곡한 'Stray Kids UNVEIL: TRACK "Mixtape Spin-off"'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티징 콘텐츠는 19일 앨범 발매에 앞서 작사, 작곡에 참여한 신곡들을 공개하는 영상 '언베일: 트랙'의 일환이다. 영상 속 멤버들은 스페셜 앨범에 수록된 믹스테이프 네 곡을 한 곡처럼 편곡하고 완벽한 라이브를 선사해 컴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믹스테이프는 스트레이 키즈의 데뷔 앨범 '아이 엠 낫‘부터 앨범마다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독창적인 음악세계를 선보인 트랙이다. 이번 컴백에서 그간 CD로만 선보인 믹스테이프 네 곡의 음원 공개를 예고해 스테이(팬덤명)를 기쁘게 했다.

이번 스페셜 앨범 역시 스트레이 키즈 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의 방찬, 창빈, 한이 타이틀곡 '부작용'뿐만 아니라 신보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음악적 성장을 과시할 전망이다. 스트레이 키즈의 스페셜 앨범 '클레 투: 옐로 우드'와 타이틀곡 '부작용'은 1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