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가 3인 3색 매력적인 여성 캐릭터들의 이야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오피스 라이프에 관한 스토리부터 캐릭터들이 선보이는 다채로운 오피스룩까지 직장인 여성들의 관심이 뜨겁다.

개성이 뚜렷하게 드러나는 오피스룩으로 ‘검블유‘ 시청에 재미를 더하는 임수정, 이다희, 전혜진의 패션 스타일링을 알아봤다.

# ‘세련美 갑‘, 오피스룩의 정석, 임수정

당당하고 열정적인 커리어우먼 배타미 역을 맡은 임수정은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오피스룩을 선보인다. 임수정은 패턴과 컬러를 포인트로 준 블라우스와 셔츠, 재킷 등을 두루 활용하면서 포인트 악세서리를 착용해 감각적인 오피스룩을 연출한다.

특히,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으로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인 일명 ‘임수정 귀걸이‘는 방송 후 5일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 성격만큼 자유로운 ‘사이다‘ 오피스룩, 이다희

터프하고 자유분방한 차현을 연기하는 이다희의 스타일링 코드는 ‘자유로운 캐주얼룩’이라고 할 수 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그녀의 성격처럼 그녀의 오피스룩 역시 예측이 불가능하다.
모자와 가방, 멜빵, 스카프 등 다양한 포인트 아이템을 활용하여 시선을 사로잡는 그녀의 스타일링은 스트리트 패션과 오피스룩을 경계를 넘나든다. 

그녀의 ‘잇템‘으로는 핸드백을 꼽을 수 있다. 이다희는 크리스탈 패턴의 스트랩 디테일이 돋보이는 버킷백부터 심플하지만 경쾌한 느낌을 주는 새들백, 클래식한 쉐입이 특징인 그레이 컬러 사첼백까지 다양한 핸드백을 선보이며 엣지 있는 패션을 완성했다.

# ‘우아美‘ 겸비, 카리스마 오피스룩, 전혜진

강인함과 단호함으로 무장한 유니콘의 대표이사 송가경 역을 연기하는 전혜진은 카리스마 넘치는 오피스룩으로 깔끔하면서도 차가운 이미지를 강조한다. 그녀의 스타일링은 재벌가 며느리답게 고급스러운 옷과 액세서리 중에서도 임팩트 있는 아이템을 선택한다.

전혜진이 착용한 주얼리는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테일로 그녀의 럭셔리 무드를 완성한다. 특히 장미와 진주 모티브의 귀걸이로 강렬한 카리스마와 특유의 ‘우아美‘를 더욱 돋보이게 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