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에서 임수정과 달달한 로맨스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친 직진 ‘국민 연하남’ 장기용의 스타일링이 재조명되고 있다.

게임음악 스튜디오 대표 캐릭터에 맞게 주로 셔츠와 슬랙스를 활용해 단정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는데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남친룩의 정석’으로 떠오르고 있는 장기용의 검블유 속 패션에 대해 알아보자.

극중 박모건의 스타일링 키워드는 댄디함이다. 하지만 때로는, 과감히 셔츠의 단추를 풀어헤쳐 섹시한 무드를 뿜어내며 반전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검은색 슬랙스에 착용한 파란색 샴브레이 셔츠는 자칫 더워 보일 수 있는 여름철에 청량감을 더해주며 모델 출신 배우 장기용의 섹슈얼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흔히 ‘패션은 발끝에서 머리까지다’라는 말이 있듯이 장기용은 착용한 아이템에 따라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었다. 평소엔 '덮모건'이란 애칭에 걸맞게 앞머리를 내리는 스타일을 유지하다가 카라가 없는 헨리넥 셔츠의 단추를 끝까지 채워 자칫 답답한 느낌을 줄 수 있었지만 이마가 훤히 보이는 가일컷 스타일 헤어를 연출하여 센스있는 스타일링을 과시했다.

‘검블유’에서 장기용은 베이직한 아이템들을 주로 활용하여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해 많은 여성들을 설레게 했다. 특히 트렌디한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스트라이프 패턴과 섹시함을 한껏 가미하는 루즈핏 셔츠를 활용해 눈길을 끌었다.

전반적으로 평범한 듯 보이지만 디테일에 강한 스타일링이 주를 이룬 셈이다. 점점 더워지는 여름철 어떻게 코디를 해야 할지 아직 고민 중인 남성이라면 베이직한 셔츠로 올여름 손쉽게 댄디한 스타일을 연출해 여심 저격에 나서보면 어떨까.

사진=tvN '검블유' 방송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