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가람과 송강이 넷플릭스 심쿵남 계보를 이어가려고 한다.

사진='좋아하면 울리는 '스틸컷(정가람, 송강)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의 정가람과 송강이 하이틴 로맨스 명가 넷플릭스의 차세대 ‘심쿵 유발자’ 계보를 이을 수 있을지 이목이 주목되고 있다.

‘좋아하면 울리는’은 좋아하는 사람이 반경 10m 안에 들어오면 알람이 울리는 ‘좋알람’ 어플이 개발되고 알람을 통해서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고 여겨지는 세상에서 펼쳐지는 세 남녀의 투명도 100% 로맨스를 그린 이야기다. 이 작품에서 정가람, 송강이 여심을 사로잡을 차세대 심쿵 유발자를 넘본다.

정가람은 극중 혜영을, 송강은 선오를 맡아 원작과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며 ‘웹찢남’으로 변신했다. 혜영은 항상 자신보다 남의 마음을 먼저 헤아릴 줄 아는 배려남, 선오는 자신의 감정에 솔직한 직진남으로 서로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좋아하면 울리는’의 설렘을 책임진다. 원작부터 시작됐던 혜영파와 선오파의 응원이 더 불붙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정가람과 송강이 발산할 매력에 기대가 모인다.

사진='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리버데일' 스틸컷

이들보다 앞서 넷플릭스의 대표 심쿵남으로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의 노아 센티네오와 ‘리버데일’의 K.J. 아파, 콜 스프로즈가 있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는 짝사랑했던 다섯 명의 남자들에게 몰래 적은 러브레터가 우연히 발송되면서 통제 불능 상태가 된 한 소녀의 연애사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노아 센티네오는 라라 진의 남친 역으로 분해 단숨에 글로벌 라이징 스타로 올라섰다. 노아 센티네오는 큰 키와 다부진 체격은 물론 달달하고 설레는 매력까지 겸비해 전세계 여심을 사로잡았다.

‘리버데일’은 평화로운 소도시 리버데일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 사건을 둘러싸고 사건의 실마리를 찾아 나선 10대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다. K.J.아파는 아치 앤드루스 역을, 콜 스프로즈는 저그헤드 존스 역을 맡았다. K.J. 아파는 잘생긴 외모와 시선을 사로잡는 빨간 머리로, 미국 보그지가 선정한 전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TOP12에 오른 콜 스프로즈는 시니컬한 이미지에 ‘퇴폐미’까지 갖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노아 센티네오와 K.J.아파, 콜 스프로즈의 심쿵남 계보를 이어갈 정가람과 송강의 ‘좋아하면 울리는’은 8월 22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