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남성그룹 CIX가 데뷔 처음으로 팬들을 위해 이색 팬미팅을 준비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5일 오후 CGV 영등포에서 ‘CIX와 함께하는 무비 팬미팅’을 진행했다. 멀티플렉스 CGV와 함께한 이번 이벤트는 CIX의 데뷔 타이틀곡 ‘무비 스타’에서 착안했으며 CIX는 팬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선정한 380명 팬들과 영화 같은 미니 팬미팅을 준비했다.

멤버들은 이날 방문한 팬들에게 직접 영화관 좌석을 안내할 뿐 아니라 음료와 팝콘을 나눠주는 등 팬들과 더욱 가깝게 호흡했다. 특히 영화 상영 전 어디에서도 공개한 적 없는 ‘무비 스타’ 안무 연습 영상을 최초로 공개해 팬들의 환호성을 높였다. 이벤트 응모에 앞서 ‘무비 스타’ 안무 영상 공개를 미리 스포일러를 한 바 있다. 특급 이벤트 종료 후에는 팬들과의 가까운 소통은 물론 올해 화제작 ‘커런트 워’ 시사가 이어졌다.

한편 CIX는 지난달 23일 1st EP ALBUM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첫 번째 EP앨범 ‘헬로’ 챕터 1. 안녕, 낯선사람)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했다. 이어 데뷔 일주일 만에 SBS MTV ‘더쇼’에서 타이틀곡 ‘무비 스타’로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최근 SBS 모비딕에서 준비한 한류 아이돌 스타들의 팬 역조공 프로젝트 ‘스위트’의 8월 주인공으로 선정돼 100명의 팬들과 역조공 데이트를 즐길 예정이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