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이혜리X김상경, '악마가' 후속 '청일전자 미쓰리' 첫 스틸 공개

이혜리와 김상경이 현실 공감을 장착한 특별한 ‘사내케미’로 안방극장에 찾아온다.

tvN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후속으로 오는 9월 첫 방송되는 ‘청일전자 미쓰리’(연출 한동화, 극본 박정화,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로고스 필름) 측은 19일, 이혜리와 김상경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tvN 제공.

‘청일전자 미쓰리’는 위기의 중소기업 ‘청일전자’ 직원들이 삶을 버텨내며 함께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휴먼 오피스 드라마다. OCN ‘38사기동대’, ‘나쁜 녀석들-악의 도시’ 등 통쾌한 웃음을 녹여낸 짜임새 있는 연출로 호평 받은 한동화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박정화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이혜리는 망하기 일보 직전의 ‘청일전자’ 말단경리에서 대표이사로 벼락 승진(?)한 ‘미쓰리’ 이선심 역을 맡았다. 스펙이라고는 1도 없는 이 시대의 극한청춘이지만, 특유의 긍정에너지로 ‘웃픈’ 성장기를 그려나간다.

김상경이 맡은 ‘유부장’ 유진욱은 현실의 쓴맛을 누구보다 잘 알기에 열정이 메마른지 오래인 현실주의자다. 회사와 동료들을 위해 진심으로 부딪히는 이선심에게 부드러운 위로보다 뼈아픈 충고로 성장하게 하는 반전의 츤데레 ‘멘토’로 활약할 전망. 두 사람은 세상 어디에도 없는 멘토와 멘티가 되어 위기에 놓인 회사를 살리기 위해 극한의 ‘소생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공개된 사진 속 이혜리는 무한 긍정의 아이콘 ‘미쓰리’로 완벽 빙의한 모습이다. 회사의 온갖 심부름을 도맡으며 온종일 발에 땀나도록 뛰어다니는 미쓰리 이선심으로 분한 이혜리는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에 동그란 안경을 걸쳐 쓴 모습이 극한청춘의 현실을 짐작케 한다.

사진=tvN 제공.

이어 까칠한 현실주의자 유진욱 부장으로 변신한 김상경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회사 직원들은 물론 협력업체 사장들 앞에서도 얄짤 없는 유부장은 사진만 봐도 찬바람이 부는 시크하고 팍팍한 눈빛은 마른오징어에서도 즙을 짜낸다는 ‘인간착즙기’ 유진욱의 명성을 다시금 확인시킨다.

이혜리는 공감도 높은 이선심의 캐릭터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을 기하고 있다. 이혜리는 “직장생활의 경험이 없다 보니 이선심의 감정선을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도 있지만, 현장에서 만나는 사회초년생 친구들의 모습을 참고하고, 그들과 많은 대화도 나누며 도움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선심은 티 없이 맑고 유쾌하면서도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힘이 있는 캐릭터다. 수많은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며 점차 성장하는 이선심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기대를 높였다.

김상경은 ‘청일전자 미쓰리’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드라마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보통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이전까지는 다소 비현실적인 내용과 극적인 전개의 작품들이 많았는데, 이번에는 ‘우리’들의 이야기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고 밝혔다. 이어 “근래에 보기 드문 생활밀착형 드라마다. 여러분의 이야기를 전해드린다는 점이 보람되고, 실제로 연기하면서 뭉클할 때도 많았다.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선녀들’ 최희서-전현무-유병재, 이완용 만행에 분노 “30억에 나라 팔아” icon일본 현정권 스캔들 비판...심은경 주연 日영화 '신문기자' 하반기 개봉 icon‘같이 펀딩’ 유준상 태극기함, 1차 예약펀딩 마감…목표 초과달성 icon유승호, 27번째 생일 팬들과 함께...팬미팅서 'TMI' 대방출 icon‘미스트롯’ 김나희, 9월 첫 앨범발매…예능+콘서트 대세행보 icon올 추석연휴, 한국인이 뽑은 인기 여행지 3대장 ‘제주-방콕-다낭’ icon포켓CU, '망고포도' 샤인머스켓 25%↓...20일부터 예약판매 icon‘왓쳐’ 박훈, 김현주 향한 삐뚤어진 분노…결국 체포 icon알바하며 배운 점 2위 ‘대화의 기술’...1위는? icon하반기 고용시장 ‘빨간불’...대기업 ‘마이너스 채용’·중기 ‘반토막’ icon'철파엠' 스페셜DJ 이해리-강민경 출격...이수근·서장훈 '색다른 아침' 예고 icon이주영-문소리-구교환 ‘메기’, 9월 26일 개봉 확정…단짠 힙버스터 icon박지민, JYP 계약만료 앞두고 26일 신곡 발표 'Stay Beautiful' icon‘미운우리새끼’ 구혜선 스페셜MC 출격+설운도 아들 루민, 1인 방송 '눈길' icon'집사부일체' 농구대통령 허재, 'NO LIST' 3선 공개..."욱하지 말자" icon‘호텔델루나’ 이지은♥여진구, 아이유 OST로 완성한 엔딩…최고시청률 11.3% icon완전체 핑클, 시청자 만난다...'캠핑클럽' 팬 초대 성사 icon‘위대한 쇼’ 인물관계도, 송승헌-이선빈 구 썸남썸녀? 임주환 삼각관계 icon강다니엘, 싱가포르 첫 팬미팅 4600명 집결…팬 영상편지에 눈물 icon‘바다가 들린다’ 한소희, 장도연 서핑강사로 변신 ‘물공포증 극복’ icon조정석-윤아, 오늘(19일) SBS ‘컬투쇼’ 출격…‘엑시트’ 짠내커플 온다 icon‘런닝맨’ 지석진, 우승 차지하며 대한독립유공자 유족회 기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