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선선한 기온에 산을 찾는 등산객들이 늘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두가지 기능을 하나의 상품에 담아 간편하고 편리한 산행과 아웃도어 활동을 도와주는 2in1 멀티 아웃도어 아이템을 추천한다.

환절기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일교차에 대비해 체온 유지를 위한 기능성 의류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UV 다이아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는 긴소매 디자인으로 자외선 차단과 함께 흡습·속건 소재를 사용해 활동 내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목깃 부분에는 멀티프 기능을 하는 마스크넥이 부착돼 외부 활동 시 별도의 멀티프를 챙기지 않아도 마스크처럼 귀에 걸어 착용하면 얼굴과 목을 덮어 자외선과 흙먼지를 차단하는데 용이하다.

마스크 부분 소재에도 이엑스 쿨&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땀이나 물에 젖어도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나다. 또한 냉감성질의 아이스 소재를 적용해 낮 시간대 기온이 높은 요즘부터 가을까지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색상은 세피아, 핑크, 화이트.

‘모토 짚 메쉬 맨 캡’과 ‘스트라이프 짚 우먼 햇’은 모자의 머리 부분과 챙 부분이 지퍼로 연결돼 손쉽게 탈부착, 캡과 바이저 형태로 자유롭게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땀받이 부분에는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이엑스 쿨&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해 준다. 스포티한 남성용 ‘모토 짚 메쉬 맨 캡’은 네이비·스카이 색상, 파스텔톤으로 화사함을 선사하는 여성용 ‘스트라이프 짚 우먼 햇’은 네이비·카키·핑크 색상이 있다.

‘이카루스 에스벨트 배낭’은 어깨 멜빵을 분리할 수 있어 어깨에 매는 배낭은 물론, 허리에 매는 힙색 형태로도 활용할 수 있다. 착용 시 신체와 접촉되는 배낭 뒷면에는 에어메쉬 소재를 사용해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물건을 수납하기에도 편리하다. 색상은 브라운·레드·네이비가 있다.

‘트윌 도트 멀티프’는 이엑스 쿨&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흡습·속건 기능을 제공한다. 재봉선이 없는 원통형으로, 한 번 씌워서 착용하는 것만으로 마스크로 편리하게 활용 수 있으며 손목에 감거나 헤어밴드로 활용하는 등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할 수도 있다. 색상은 레드·네이비·버건디가 있다.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