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영화
신하균X이광수X이솜, 매력多 방출 화보 "'나의 특별한 형제' 출연, 배우들 영향 컸다"

‘나의 특별한 형제’ 주역들이 영화와 180도 다른 매력이 담긴 화보를 찍었다.

사진=바자 제공

신하균, 이광수의 형제 케미로 관객들에게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나의 특별한 형제’의 배우들이 ‘바자’ 5월호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나의 특별한 형제’는 머리 좀 쓰는 형 세하(신하균)와 몸 좀 쓰는 동생 동구(이광수),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20년 동안 한 몸처럼 살아온 두 남자의 우정을 그린 휴먼 코미디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신하균, 이광수, 이솜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이 담긴 단독컷부터 꿀케미가 돋보이는 단체컷까지 그들의 다양한 매력이 고스란히 담겼다. 목 아래로는 움직일 수 없어 표정과 말로 희로애락을 표현하는 세하 역의 신하균은 화보에서도 다채로운 표정을 지으며 숨은 매력을 발산한다.

사진=바자 제공

몸 좀 쓰는 동생 동구 역의 이광수는 캐릭터의 천진난만한 모습과는 상반된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과 포토제닉한 포즈로 눈길을 끈다. 두 형제에게 20년 만에 생긴 절친 미현 역의 이솜은 강렬한 빨간 시스루 탑부터 하얀 슈트까지 극과 극의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감탄을 자아낸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 신하균은 “가만히 앉아서 대사를 전달하는 게 쉽지 않았지만 동구와 함께하는 장면만큼은 애써 노력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세하의 감정선이 유지됐다”며 이광수와의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이광수는 “넉 달 동안 연기하다 보면 캐릭터의 감정을 유지하기가 쉽지 않다. 신하균씨와 이솜씨가 많은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이솜은 “시나리오도 물론 좋았지만 사실 두 선배의 캐스팅 소식이 작품 선택에 영향을 끼쳤다. 작품도 좋았지만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고 싶은 욕심도 컸다”며 서로에 대한 신뢰와 애정을 드러냈다.

신하균, 이광수, 이솜의 기분 좋은 앙상블을 만날 수 있는 ‘나의 특별한 형제’는 5월 1일 개봉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궁금한이야기Y’ 킹즈스쿨·E하우스 신목사, 학대와 구타로 이끄는 종교 집단? icon유인나, 명품몸매 비법은 ‘일상처럼’ 먹고 마시기? 사랑스러운 ‘먹방’ 눈길 icon'역대급 예매전쟁'...박효신 콘서트, '체조경기장' 3회공연 10분만에 매진 icon'어린 의뢰인', 이동휘-유선 대립 '긴장감 UP'...2차 스틸 공개 icon‘초면에 사랑합니다’ 진기주, 보스 김영광도 깜빡 속을 이중생활? icon‘미스트롯’ 홍자 1위·송가인 3위, 알아도 다시 본다? 재방송+VOD까지 인기 icon박서준, 오랄케어 모델되다...청량美 가득한 이미지로 팬심 홀릭 icon뮤지컬 ‘광염소나타’ 이지훈-려욱-켄, 오늘(19일) ‘러브게임’ 출연...라이브 선사 icon'어벤져스: 엔드게임' 인기 폭발...유통계, 마블 마케팅 열풍 icon‘구해줘2’ 천호진VS엄태구, 광란의 월추리 마을…본격 대결구도 icon김칠두 아내 "딸이 옳았다...적극적으로 못밀어줘 후회" 눈물 icon‘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막내 김하경, 前 남친 남태부에 사이다 전세역전 icon종영 D-1 '열혈사제' 김남길, 사제복 벗었다! 마지막 전쟁 예고 icon‘현지에서 먹힐까3’ 이연복, 미국 사로잡은 마성의 짜장면+탕수육 icon'마리텔V2' 홍진영, 길구봉구 등장에 “눈감아주세요” 애교 시전의 이유는 icon[리뷰] ‘나의 특별한 형제’ 신하균X이광수, 조용한 목소리로 전하는 정직한 감동 icon외화 1위 '요로나의 저주', 공포 분위기 UP '스크린X' 하이라이트 영상 icon뮤지컬 ‘엑스칼리버’ 카이, 이번엔 ‘제왕’으로 변신 “배우로서 욕심나는 작품” icon'닥터 프리즈너' 남궁민-최원영, 본격적인 싸움 시작...자체 최고 시청률 동률 icon가수 미나, 첫 연극도전...섹시+유쾌 ‘라 쁘띠뜨 위뜨’ 5월 개막 icon안인득, 여전히 범행동기 횡설수설 ‘수사 난관’…계획범죄 가능성↑ icon엑소 찬열, 사계절 설렘송 ‘봄 여름 가을 겨울’로 여심 저격 icon'어글리 돌', 오늘(19일) 어린이날 맞이 '1+1' 이벤트...가족 관객 취향저격 icon유노윤호X전현무X김숙X김용건, KBS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MC 확정 [공식] icon‘스페인하숙’ 배정남, 의상팀 신설? 수면도 포기한 리폼장인의 첫 작품 icon'미운 우리 새끼' 김영광, 옴므파탈 매력 방출...母벤져스 시선 강탈 icon‘막영애17’ 김재화, 올 것이 왔다! 라미란X김현숙 숨통 쥔 앵그리 사장 icon‘마리텔2’ 야노시호, 우지석 어쩌고? 뷰티클래스 2탄은 복싱 클래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