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한 미소의 대세스타 박보검에게는 회식자리도 즐겁게 만드는 비법이 있다?

코카-콜라는 신규 캠페인 ‘Coke & Meal’ TV광고 촬영현장을 공개하며 회식 분위기를 짜릿하게 바꾸는 박보검만의 특급 비법을 선보였다.

공개된 TV광고 비하인드 컷 속에서 박보검은 직장 동료들과 함께 즐겁게 회식을 즐기던 중 서로의 대화에 집중하지 않고 핸드폰만 보는 동료를 귀엽게 응시하며 분위기를 바꾸기 위한 묘안을 생각한다.

고민하던 박보검은 회식 메뉴와 완벽한 궁합을 자랑하는 짜릿한 코카-콜라를 꺼내 들고 동료들과의 캐주얼한 식사자리로 분위기 전환을 시도, 경직된 분위기를 활기찬 모습으로 변화시킨다. 이내 박보검은 직장 동료들과 코카-콜라와 함께해 더욱 맛있는 식사를 즐기며 웃음 가득한 대화를 주고받는다.

사진 속 박보검은 앙증맞게 입술을 삐죽이며 한껏 삐진 티를 내는 한편, 직장 동료에게 코카-콜라를 건네며 짜릿한 미소를 선보여 동료 배우의 ‘심쿵’을 유발했다. 회식 분위기를 리드하는 박보검의 모습은 직장인들의 소소한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박보검은 이날 촬영 현장에서 동료 배우들과 실제 직장 동료처럼 스스럼 없이 대화하며 편한 분위기를 조성, 스태프들로부터 ‘역시 갓보검’이라는 반응을 얻었다.

최근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내 ‘코-크 벌룬 인더 스카이’ 현장에 깜짝 방문해 근황을 알린 박보검은 최근 차기작을 준비하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Coke & Meal’ TV 광고는 이달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코카-콜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