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소중한 이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선물을 고르느라 마음이 바빠지는 시기다. 다양한 종류의 제품 및 기획세트가 범람하는 가운데 한번 먹고나면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오래 사용하며 선물한 이의 정성을 느낄 만한 부담 없는 가격대의 실속 있는 선물세트가 인기를 얻고 있다. 주는 이와 받 는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선물로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자.

사진=클라뷰 제공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추석 기프트 세트를 선보였다. ‘가심비 기프트 세트’를 비롯해 ‘메이크업 기프트 세트’ ‘안티에이징 세럼 세트’ ‘수분 보습 세럼 세트’ 등이 있으며 기프트 세트를 구매하면 클라뷰 진주펜, 진주카드는 물론 정성스럽게 마음을 담아 전달할 수 있는 쇼핑백도 같이 증정한다.

‘가심비 기프트 세트’는 미백부터 탄력까지 케어해주는 클라뷰 미백 솔루션 라인으로 펄토너, 펄세럼, 마스크팩, 아이크림,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매 시 진주 폼 클렌징 정품을 추가 증정하는 스페셜 오퍼로 선보인다.

일명 ‘여배우크림’으로 불리는 올인원 베이스 제품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이 포함된 ‘메이크업 기프트 세트’도 눈길을 끈다. 또한 스킨케어&클렌징 제품들로만 구성된 기프트 세트도 준비돼 선물 받는 이의 취향까지 반영해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명절 선물로 다양한 조합의 코디가 가능한 세트 아이템을 제안한 가운데 3050세대 여성을 위한 선물로 높은 활용도로 실용성을 갖춘 데일리웨어를 추천했다.

먼저 ‘러블리호피 점퍼 세트’는 가을까지 입기 좋은 반팔 티셔츠와 점퍼로 구성됐다. 가을철 클래식으로 자리잡은 레오파드 프린트를 하트패턴과 핑크 컬러 조합으로 재해석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러블리호피티셔츠’는 목 부분이 살짝 올라온 디자인이 포인트로, 부드럽고 시원한 소재를 사용해 요즘 같은 간절기에 입기 좋다. 점퍼 역시 티셔츠와 동일한 패턴을 적용했으며, 허리 부분 조임으로 슬림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폴리 소재를 사용해 구김이 잘 가지 않고 건조가 빨라 관리 또한 쉬운 편이다.

두번째 추천은 셔츠와 베스트 세트다. 서로 다른 스타일의 옷을 겹쳐 입는 레이어드를 통해 자연스럽고 편안한 꾸안꾸(꾸민듯 안 꾸민듯)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부드러운 텍스쳐의 ‘스트라이프 셔츠’는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하고 소매와 깃 안쪽 데님 배색으로 포인트를 줘 단품으로 착용해도 멋스럽다. 소프트한 소재를 사용해 피부에 거슬림이 없는 것도 특징. 색상은 레드와 네이비 두 종류다.

여기에 톤 다운된 컬러의 베스트를 레이어드하면 분위기 있는 가을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하이넥 집업 베스트’는 그레이와 다크바이올렛 등 차분한 컬러에 은은한 광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제품으로 경량성이 뛰어난 메모리 소재로 만들어 엉덩이를 덮는 길이감에도 입지 않은 듯 가볍다. 허리 라인을 강조할 수 있는 스트링을 더해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고, 양쪽 빅 포켓으로 실용성까지 겸비했다.

한편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추석 선물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즉시 할인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클라뷰, 크로커다일레이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