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타
“선오가 쏜다!”…‘좋아하면 울리는’ 송강, 팬들 반경 10m 내에서 자체발광

배우 송강이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을 통해 한국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송강이 특별한 이벤트로 눈길을 끌고 있다.

‘좋아하면 송강송강’ 이벤트는 ‘좋아하면 울리는’ 팬들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송강이 팬들과 소통하고자 하는 의도로 기획됐다. 지난달 31일 잠실 롯데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개최된 ‘좋아하면 송강송강’은 200명 한정으로 진행되었음에도 불구, 700여 명이 넘는 팬들이 함께하며 넓은 광장을 가득 메웠다.

송강은 팬 한 명 한 명에게 직접 주문을 받고 음료를 건네주는 것은 물론, 중간중간 설렘 가득한 팬 서비스를 통해 주변에 있는 모든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녹였다는 후문.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송강은 ‘좋아하면 울리는’에서 맡은 황선오 캐릭터와는 또 다른 매력을 물씬 풍기고 있다. 트렌디하면서도 젠틀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은 송강의 남다른 피지컬과 만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이어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그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끈다. 송강은 팬들의 주문을 바로 옆에서 직접 듣고 음료를 건네주는가 하면, 이벤트가 모두 종료된 이후 참석해준 모든 팬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넘치는 팬 사랑을 몸소 보여주기도.

송강은 ‘좋아하면 송강송강’ 이벤트가 끝난 후 본인의 SNS를 통해 “어제 너무나 감동이었고, 감사했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라며 벅찬 심정을 드러냈다.

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를 시작으로 ‘좋아하면 울리는’까지 2019년 열일 행보를 이어가며 차세대 주역으로 성장하고 있는 배우 송강. 비주얼만큼이나 눈부신 그의 차후 행보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쏟아진다.

사진=나무엑터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김희진, 제이지스타와 전속계약...본격 새 앨범 준비 중 icon이유영-이민기 ‘모두의 거짓말’, 10월 12일 첫 방송…시크릿 스릴러 icon다비치 이해리, 23일 솔로컴백 확정...'가을 감성' 저격한다 icon‘퍼펙트맨’ 김사랑부터 허준호까지, 퍼펙트한 보도스틸 공개 icon포레스텔라 배두훈, 블루스테이지 전속계약…마이클리 한솥밥 iconKBS ‘드라마스페셜 2019’, 27일 첫방...태항호→이태선까지 라인업 icon어게인 슈퍼밴드? 김지범-조곤-조한결 등 14인 참여 ‘슈퍼 엔드게임’ icon"짧지만 강렬"...빅스 한상혁, '위대한 쇼'로 첫 정극 도전 '노정의의 훈훈 남친' icon'꽃파당' 박지훈 "무대와는 또 다른 호흡, 가능성 봐주시길" icon‘열여덟의 순간’ 김도완, 신승호 제보자? 과정 빛낸 순수함 icon‘실화탐사대’ 대전 세면대 사고, 5년된 신축 아파트에서 무슨 일이? icon명절선물도 가성비&실속 시대! 클라뷰·크로커다일, 추석 기프트 세트 제안 icon‘타인은 지옥이다’ 반전의 이동욱, 2회만에 호평일색#연출#싱크로율#디테일 icon'마약 밀반입' CJ그룹 장남 이선호, 검찰 자택 압수수색 icon배럴, 추석맞이 ‘땡스기빙 홀리데이’ 이벤트...코타키나발루 항공권 등 증정 icon‘사랑은 뷰티풀’ 박영규, 왕년의 스타→무능력한 가장 ‘허세가득 父’ icon'우아한 가' 임수향X이장우, 역대급 대본 '열공모드'...현장 B컷 공개 icon오연서, 구혜선 ‘하자있는인간들’ 염문설 언급에 “강력한 법적대응” [공식] icon'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VS이지훈 날카로운 대립 현장 포착 icon[新문물 체험기] 서핑체험도 "나 혼자 한다"...짠내 나는 양양 혼행기 icon대세 이정은, 이동욱과 '타인은 지옥이다' 이어 '직방' 광고로 호흡 icon남이섬 어쿠스틱 청춘 페스티벌 2주차, 관객과 하나된 신촌타이거즈 icon‘둠 패트롤’ ‘스웜프 씽’…추석, DC 유니버스 시리즈가 온다 icon'보복운전·모욕 혐의' 최민수, 1심서 징역 6개월 집행유예 2년 선고 icon‘자연스럽게’ 은지원-김종민, 자급자족 식생활 시작! 첫 낚시에 대어? icon무신사 비슬로우 패밀리세일 랜덤퀴즈 '핵심가치' 정답은? 최대 83% 쿠폰제공 icon제주허브동산 추석연휴 경로우대 무료입장 이벤트...가족나들이 명소 icon청하X마미손, 핵인싸 콜라보레이션...9월 8일 프로젝트 앨범 공개 icon‘라디오스타’ 선미, 철벽녀 스킬 공개 “결혼할 사람 있다고 전해줘!” icon‘대한외국인’ 함소원 “진화 권태기? 본인에게 왜 관심 없냐며 토라져” icon‘하자있는 인간들’ 관계자 “안재현, 오연서-김슬기 염문? 전혀 그럴 상황 아냐” icon규현, '골목식당' 신메뉴 백종원 피자 맛평가...닭칼국수집 또 위기! icon종영 D-1 ‘저스티스’, 손현주 자진출두 판세 뒤집힐까? 끝까지 반전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