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시우민, 샤이니 온유, 빅스 엔 등 최정상 아이돌이 총출동하는 육군 뮤지컬 '귀환'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10월 찾아오는 육군 창작 뮤지컬 '귀환: 그날의 약속'(김동연 연출/이희준 작가/이하 '귀환')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전작 뮤지컬 ‘신흥무관학교’로 11만 관객 동원의 흥행을 기록한 육군본부의 주최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6.25전쟁 전사자 유해발굴을 주제로 한다. 

뮤지컬 ‘귀환’은 6.25전쟁 참전용사 승호가 전사한 전우들의 유해를 찾아 다부동 일대 산을 헤매는 것으로 시작된다. 다시 찾으러 오마 다짐했던 그날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한평생을 바친 승호의 현재 그리고 6.25전쟁의 한가운데 소용돌이쳤던 과거가 교차되며 이야기는 시시각각 다양한 모습으로 전개된다.

과거 전쟁의 한가운데서 끊임없이 고뇌하던 청년 승호 역에 이진기(샤이니 온유), 김민석(엑소 시우민)이, 친구들의 경외 대상이었던 해일 역에 이재균, 차학연(빅스 엔) 이 출연한다.

승호의 가장 친한 친구인 진구 역에는 김민석과 이성열, 그리고 해일의 쌍둥이 여동생 해성 역에 이지숙, 최수진이 함께한다. 여기에, 살아남아 친구들의 유해를 찾아 평생을 헤매는 현재의 승호 역에는 이정열, 김순택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승호의 손자 현민 역에 조권, 고은성이 유해발굴단으로 현민을 이끄는 우주 역에 김성규, 윤지성이 캐스팅됐다.

뮤지컬 ‘귀환’은 10월 22일부터 12월 1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되며 오는 9일 오후 2시, 멜론 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1차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사진=뮤지컬 '귀환' 티저영상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