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추석. 대목을 앞두고 밀린 업무를 처리하느라 정작 소중한 사람들에게 전할 선물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아직 늦지 않았다. 식품을 비롯해 패션, 뷰티, 생활용품 등 다양한 품목에 대한 세일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 평소에 바쁘다는 핑계로 마음을 전할 기회가 없었다면 명절은 그야말로 좋은 찬스. 상대의 취향을 고려한 선물 센스를 발휘하고 싶다면, 무조건 비싼 가격보다 한번에 많은 선택지를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찾아보자.

 

♦︎ 하프클럽

하프클럽이 추석을 일주일 여 앞두고 연휴 전까지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선물용 식품, 마사지기, 주방용품 등을 비롯해 인기 브랜드 패션 의류, 잡화를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식품류는 신선식품, 가공식품, 건강식품 등 카테고리별 베스트 인기 제품을 소개한다. 금액대별로도 제품을 구성해 보다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영동 반건시 곶감, 사과와 배 세트, 횡성 한우 세트가 인기상품으로 판매되고 있다. 멸치, 홍삼스틱, 광천김 세트 등 3만원 이하의 실속 있는 선물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패션 아이템으로는 금강과 엘칸토가 정장화와 로퍼 등을 3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레노마와 닥스는 양말, 손수건, 지갑 등 선물용 잡화를 추석 특가로 선보인다. 인기 화장품 브랜드의 추석 세트도 마련돼 있다. 설화수 자음생 2종, AHC 기초 5종, 후 천기단 화현 3종, 숨37도 (SUM37) 블라썸 가든 3종, 참존 디에이지 시알디 3종 등 명절 맞이 기획세트를 70%까지 세일한다.

이 밖에 효도선물로 좋은 마사지기나 주방용품도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대웅 목 어깨 저주파 마사지기는 3만원대, 패드형 마사지기는 1~2만원대로 살 수 있다. 테팔은 명절 음식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그릴팬을 14만원대로 판매하고, 독일 헤르조그 피안타 냄비는 2만원대부터 구매 가능하다.

 

♦︎ 보나쥬르

비건 인증 천연화장품 브랜드 '보나쥬르(BONAJOUR)'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추석감사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석감사제 이벤트 프로모션은 오는 15일까지 보나쥬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추석 감사제로 선보이는 부활초 4종 세트는 사막의 장미라고 불리는 ‘로즈오브예리코추출물’과 피부 속 수분통로를 활성화해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부활초’ 핵심성분이 함유된 부활초 미스트와 에센스, 수면팩, 마스크팩(12EA)으로 구성됐으며, 기간 중 정가 대비 44% 할인된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다.

고영양 퍼스트 에센스인 ‘EGF 타임 리커버리 마이크로 에센스’, 고보습 재생크림 ‘EGF 타임 리커버리 솔루션 크림’, 장미수 토탈케어 앰플 ‘로즈스템셀’로 구성된 프리미엄 세트는 정가 대비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