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활동 9년만에 '신인상'을 수상한 홍자가 기쁜 마음을 한껏 드러냈다.

오늘 7일 방송되는 극 사실주의 패밀리쇼 TV CHOSUN '부라더시스터'에서는 오랜 무명 생활을 견디고 마침내 신인상을 수상한 홍자의 모습이 공개된다.

데뷔 9년 차 '중고 신인' 홍자는 TV CHOSUN '미스트롯'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신인상을 수상하게 됐다. 홍자는 "감동을 주는 가수가 되겠다. '가족의 희망'이라며 용기를 준 가족에게 감사하다"고 가슴 벅찬 소감을 밝혔다.

하지만 당시 너무 떨려 소속사 이름을 잘못 말했다는 실수를 고백했다. 이에 MC 이상민은 본인 역시 한 시상식을 진행하던 중 슈퍼주니어 김희철을 보고 반가운 마음에 '2020년에도 다양한 가수들과 돌아오겠습니다'라고 말해야 하는 것을 "당연한 가수들과 돌아오겠습니다"라고 잘못 말한 사연을 이야기하며 홍자의 실수에 격하게 공감했다.

한편, 홍자는 신인상 수상을 기다리며 대기실에서 떨리는 마음을 진정시키려고 어머니와 통화했다. 어머니는 홍자에게 맛깔나는 전라도 사투리로 수상 축하 인사를 전해 스튜디오에서는 웃음이 터졌다. 어머니는 딸 홍자보다 홍자와 함께 상을 받은 '미스트롯 선' 정미애와의 통화를 더(?) 반가워하며 "정미애의 열혈 팬"이라고 고백했다. 

이어 정미애가 홍자의 의상과 외모를 칭찬하며 "홍자가 어머니를 닮아서 예쁜 것이죠?"라고 묻자 홍자의 어머니는 우렁찬 목소리로 "당근이지!"라고 유쾌하게 대답해 또 한 번 강력한 웃음 폭탄을 안겼다.

홍자가 "방송에 (통화가) 나갈 수도 있다"라고 말하자 어머니는 갑자기 조용해지는 모습을 보여 또 한 번 웃음을 유발했다. 홍자의 어머니는 정미애와의 통화를 마치면서 "우리 홍자 잘 챙겨달라"면서 아낌없는 딸 사랑을 표하기도 했다.

홍자의 감격의 신인상 수상 현장과 3남매만큼이나 예능감이 폭발했던 홍자 어머니의 재치 있는 입담은 7일 토요일 밤 10시 50분 TV CHOSUN '부라더시스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TV CHOSUN '부라더시스터'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