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큼 다가온 가을 정취를 만끽하기 위해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하나투어와 함께 ‘가을 힐링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올리비아로렌 제공

국내 여행지 중 가을에 특히 인기 많은 강원도 속초의 주요 명소를 둘러보는 내용이다. 1박2일간 관광 및 최고급 호텔 숙박, 맛집투어, 요가 클래스 및 토크쇼 프로그램까지 알차게 구성됐다. 특히 최근 각광받는 애슬레저 트렌드를 반영, 여행 중 접하는 요가 클래스를 통해 참가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가벼운 동작을 즐겨 건강한 삶을 유지하도록 도울 예정이다.

더불어 ‘찾아가는 올리줌톡’은 전문가와 함께 고민거리를 나누며 힐링하는 현장 토크쇼이다. 올리줌톡은 올리비아로렌 공식 유튜브 채널로 다양한 연령대의 중년 여성 유튜버 4명이 이야기를 나누는 인기 콘텐츠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올리비아로렌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올리비아로렌 매장에서 19년 F/W 신상품 3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40명(동반 1인 포함)에게 1인당 50만원 상당의 패키지 여행권이 증정된다. 응모기간은 4일부터 13일까지이며 당첨자는 추후 개별 연락을 통해 확정된다.

이외 올리비아로렌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가을 힐링여행’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를 후 떠나고 싶은 가을 여행지와 여행룩으로 입고 싶은 올리비아로렌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명)를 선물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