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미, 공유의 공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82년생 김지영’ 보도스틸이 공개됐다.

누적 판매 100만 부를 돌파한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영화 ‘82년생 김지영’이 개봉을 앞두고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82년생 김지영’은 1982년 태어나 2019년 오늘을 살아가는 ‘김지영’(정유미)의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를 그린 작품. 보도스틸에는 누군가의 딸이자 아내, 동료이자 엄마로 살아가는 김지영의 일상이 담겼다.

건조해보이는 지영의 일상 속에는 소소한 행복을 느끼지만, 때로 반복되는 일상 속에 까닭모를 불안함과 막막함을 느끼는 인물의 감정이 묻어났다. 정유미가 연기한 김지영은 오늘을 살아가는 캐릭터에 집중한 세밀한 연기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 이런 지영을 바라보는 남편 ‘대현’(공유)의 섬세한 시선도 느낄 수 있다. 지영을 향한 걱정 어린 시선과 함께 그녀의 변화에 마음 아파하는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3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공유는 직장인이자 남편으로 자연스러움이 묻어나는 생활 연기와 아내를 향한 진심을 담은 모습을 한층 디테일한 연기로 소화해 극의 몰입을 더한다.

가족, 동료와 함께하는 지영의 모습 속에는 관계의 변화 속에서 켜켜이 쌓여가는 감정선을 엿보게 하고 있다. 모두가 알지만 아무도 몰랐던 지영의 이야기, ‘82년생 김지영’은 올가을 관객을 찾아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