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가 전 국가대표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와 가수 강남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12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워커힐호텔에서 이상화와 강남의 결혼식이 진행됐다. 두 사람은 SBS ‘정글의 법칙’에서 만난 뒤 공개 연애 7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

김연아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은 물론 이전부터 이상화와 빙상계 절친으로 알려졌다. 김연아 이외에도 수많은 쳬육계 인사들이 이상화와 강남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왔다.

또한 ‘정글의 법칙’에서 함께 한 문가비, ‘동상이몽’에 함께 출연 중인 조현재, 박민정 부부도 참석했다. 양희은, 샘 오취리, 지상렬, 황광희, 김필, 김창렬, 윤정수, 김환 아나운서, 위너 이승훈, 최여진, 진아름, 조정민, 양정원 등도 이상화와 강남의 결혼식을 지켜봤다.

한편 강남은 2011년 그룹 엠아이비(M.I.B) 멤버로 데뷔했다. 예능 ‘나 혼자 산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정글의 법칙’ 등에 예능인으로 두각을 나타냈다. 이상화는 2010 밴쿠버동계올림픽에서 스피드스케이팅 500m 금메달, 2014 소치 동계올림픽 500m 금메달,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500m 은메달을 획득하며 ‘빙상 여제’라는 별명까지 얻은 한국 대표 빙상계 스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