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가 스트리트 아트기획전 ‘바토스 소사이어티’에 참여한다.
이번 전시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스티그마와 문화예술집단 바토스 소사이어티가 함께 기획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 후원으로 열린다. 그래피티 아티스트이자 스티그마의 아트디렉터인 제이플로우를 중심으로 음악, 미술, 조형, 영상, 패션 분야 아티스트 및 브랜드가 협업하는 형태로 이뤄진다.
지포는 브랜드가 지닌 헤리티지를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하기 위해 라이터 라인을 중심으로 폭넓은 브랜드 및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진행해온 바 있다. 실제로 1930년부터 지포는 여러 분야에 걸쳐 문화를 창조해 나가던 아이코닉한 브랜드였고, 최근 영화 007 시리즈를 모티브로 한 ‘007시리즈’ 외에 할로윈 컬렉션을 내놓는 등 꾸준히 한정판 제품을 공개하며 국내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지포는 이번 전시의 아트디렉터인 제이플로우가 디자인한 제품 30여 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한정 판매한다. 더불어 세계적인 텀블러 브랜드 클린켄틴을 비롯해 아이웨어, 가죽, 실버 핸드메이드 브랜드 칼리프애쉬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가 가진 문화적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로버트 패틴슨X줄리엣 비노쉬 '하이라이프', 극강 우주 비주얼 스틸 공개
- 슈퍼주니어·브라운아이드걸스, 설리 안타까운 비보에 콘텐츠 공개 일정 연기
- 허츠 해외렌터카, '프랑스 감성여행' 컬렉션 출시...5개 지역 코스 제공
- 조 크라비츠, '더 배트맨' 캣우먼 낙점...로버트 패틴슨과 호흡
-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토스 행운퀴즈 등장...쾌적수면 만드는 비법은?
- 구하라, 故 설리 향한 깊은 애도 "눈물이 멈추지 않아...예쁜 진리야"
- '한밤' 방탄소년단, 해외가수 최초 사우디 야외공연 현장 공개 "정부 파격 결정"
- [인터뷰②] ‘타인은지옥이다’ 이중옥 “이정은, 마음 편히 가지라고…선배다운 선배”
- [인터뷰①] ‘타인은지옥이다’ 이중옥 “임시완 바라보는 시선, 편차 두려고 노력했어요”
- '겨울왕국2', 엘사·안나 새로운 모험 시작...메인예고편 공개(ft.올라프)
- 이승환, 오늘(15일) 데뷔 30주년 앨범 발매...'현재진행형' 레전드 입증
- LG전자, 전략 스마트폰 'V50S ThinQ' 국내 출시...고객 목소리 적극 반영
- ‘녹두전’ 김소현 막아선 장동윤, 설렘지수 급상승! 코길이 탈취작전 성공?
- 허각, 콘서트 '공연각' 전국 투어로 확대...대구·대전 콘서트 개최확정
- 싸이월드, 소유권 1년 연장했지만…미니홈피-클럽 곳곳에 장애
- 성시경, 소극장 콘서트 '노래'...오늘(15일) 하나티켓서 티켓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