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피크렘이 풍성한 사은품 구성과 함께 베스트 제품을 최대 79%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토피크렘 제공

오늘(21일)부터 11월 1일까지 신세계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토피크렘의 대표 제품이자 프랑스 판매 1위 제품인 ‘UM 바디밀크’를 포함해 UM 립밤, UM 핸드크림, 베이비라인 등 다양한 제품을 파격가에 만나볼 수 있다.

‘UM 바디밀크’는 전세계 25초마다 1개씩 판매되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며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텍스처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24시간 보습과 진정을 제공해준다. 이번 행사를 통해 1+1+1(500ml+500ml+75ml)’ 구성을 기존 500ml 1개의 판매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3종 구매가 가능하다.

이외 ▲자연유래 시어버터가 함유돼 입술에 오랜 보습감과 풍부한 영양감을 공급하는 UM 립밤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이 남지 않는 것이 특징인 UM 핸드크림 ▲건조한 아기 피부에 보습과 진정 효과를 주는 베이비라인(마사지 오일, 투인원 클렌징 젤, 밀크로션) 등의 다양한 제품군을 최대 79%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제품 구매자 모두에게는 ‘UM 바디밀크(7ml)’ 5매 추가 증정 및 무료배송의 풍성한 혜택까지 제공한다.

토피크렘은 100년 전통 프랑스 제약 연구소가 만든 리얼 더마코스메틱으로 엄격한 제약 기준을 통해 연구 및 생산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