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맛3 첫 게스트로 필연 부부가 등장했다.

24일 첫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연애 리얼리티 ‘연애의 맛’ 시즌3에는 시즌1이 탄생시킨 필연 부부가 스튜디오에 첫 게스트로 출격한다.

이필모는 “60일째 육아 중이자 (수연과) 아직 연애 중”이라는 짧은 근황 속에서 엿보이는 여전한 애정으로 스튜디오의 열기를 돋웠다. 또 시즌3 출연자들을 향해 “자연스럽게 본인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면 뭔가 있지 않을까 한다”며 ‘연애의 맛’ 경험자로서의 응원과 기대를 담은 한 마디를 전했다.

더욱이 이필모는 배우 정준의 첫 만남을 본 후 “느낌이 달라요”라는 짧은 한 마디와 함께 “다른 사람하곤 다른 아우라가 있다”는 ‘촉’을 발동해 패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런가 하면 이날 스튜디오에는 서수연도 깜짝 등장, 환호성을 자아내게 했다. 서수연은 “(이필모가 평소 육아를) 많이 도와준다”며 수줍게 웃었고, 이필모는 김숙이 불쑥 “첫 만남부터 결혼을 예감했냐”는 물음에 망설임 없이 “네!”라고 대답해 언제나 달콤한 ‘필연의 에너지’를 뿜어내며 패널들의 부러움을 샀다. 더불어 두 사람의 ‘아기 영상’까지 공개되면서 스튜디오에는 훈훈한 미소가 폭발했다.

제작진은 “‘연애의 맛 시즌3’의 떨리고 긴장되는 만남의 시작을 위해 ‘진짜 연맛경험자’ 이필모가 게스트로 나서 출연자들을 위한 응원을 쏟아냈다”라며 “과연 이필모가 픽한 ‘제 2의 이필모’는 누구일지, 더불어 이필모의 짠한 공감과 조언을 불러일으킨 출연자는 누구일지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예능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3는 오는 24일(목)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TV CHOSUN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