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가 핼러윈데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31일 오후 6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은 핼러윈 특집으로 꾸며져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날 MC 이대휘, 한현민을 비롯해 전 출연진이 핼러윈을 맞아 특별한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설 예정.

몬스타엑스는 8개월만에 새 앨범 'FOLLOW'를 발표, 컴백 스페셜 코너를 통해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타이틀곡 'FOLLOW’, 수록곡 ‘FIND YOU’까지 더해져 이들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풀어낼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자아낸다. ‘MIRROR’ 7인 버전도 최초로 선보인다. ‘MIRROR’는 멤버 원호의 자작곡으로 지난 월드 투어에서 유닛 무대로 팬들에게 깜짝 선보였던 곡이다.

핼러윈을 맞이하여 스페셜 무대도 마련했다. 원어스는 2PM의 ‘Heartbeat’, 이달의 소녀는 선미의 ‘보름달’, 에이티즈는 ‘WONDERLAND’를 할로윈 버전으로 새롭게 꾸며 선보일 예정. 또 레이디스 코드 소정은 ‘BAD GUY’로 특별한 솔로 무대를 예고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 외에도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하는 대부분의 아티스트들이 특별 분장을 할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뉴이스트, 서사무엘, 아리아즈, 엔플라잉, 온앤오프, 하민우, DAY6, VAV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