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와 프리미엄 발효효소 하이생이 글로벌 쇼핑-문화 축제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이모 제공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를 표방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는 내수촉진과 외국 관광객 유치, 한류 확산 등을 위해 민간 주도로 개최되는 쇼핑축제다. 22일까지 약 650개 유통·제조·서비스 업체가 참여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에서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하이모와 하이생은 작년에 이어 2회 연속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하는 것으로, 참여 업체 중 맞춤가발 전문기업으로는 하이모가 유일하다. 하이모는 맞춤가발을 처음으로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품목에 따라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내에 하이모 전 지점에서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하이모의 여성라인 하이모레이디는 기성 가발을 최대 2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위 두 가지 이벤트는 코리아세일페스타가 끝난 후에도 11월 30일까지 이어진다. 발효효소 전문식품 하이생은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구성 별로 최대 50%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본 할인행사는 모락모락 블랙을 제외한 하이생의 전 제품라인(하이생, 홍삼하이생, 하이생 모락모락)에 적용되며, 하이모의 헤어케어 제품도 3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카카오톡 쇼핑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환절기를 맞이해 지인들에게 건강식품을 선물하려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기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