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은 이달 4일 ‘네이쳐사운드’ 와인 시리즈 2탄 ‘네이쳐사운드캘리포니아메를로’(이하 캘리포니아메를로)를 출시했다.
네이쳐사운드는 GS리테일이 ‘자연을 담은 와인’ 콘셉트로 지난해 처음 선보인 와인 시리즈다. 첫 상품인 ‘네이쳐사운도호주쉬라즈’가 지난해 출시 후 1년만(18년9월~19년9월)에 누적 판매량 40만병을 기록하고 와인 분류 매출 순위 1위(10월 기준)에 오르는 등 큰 호응을 얻어 두번째 시리즈인 캘리포니아메를로가 기획됐다.
캘리포니아메를로는 체리, 블루베리향과 커런트향, 오크통의 바닐라향의 어우러짐이 인상적인 와인으로 탄닌(떫은맛)이 강하지 않고 부드러워 와인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쉽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캘리포니아메를로를 위해 미국 유명 와이너리인 펫저와 협업, 대중적으로 선호도가 높은 메를로 와인을 가성비까지 갖춘 1만원대로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캘리포니아메를로에는 캘리포니아의 랜드마크인 ‘금문교’를 영상으로 담아 제작된 QR코드가 라벨에 삽입됐는데, 와인 음용 시 영상을 재생하면 마치 현지에서 와인을 마시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1만2000원이다.
캘리포니아메를로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와 GS더프레시에서 구매 가능하며 출시 기념으로 이달 말까지 2병 구매 시 1만5000원에 판매한다.
한편 GS리테일은 2019년 햇와인 보졸레누보조르쥬뒤베프 사전 예약 행사도 선보였다. 오는 21일 출시되는 보졸레누보조르쥬뒤베프는 9월초에 수확한 포도로 만들어 11월 셋째주(올해는 11월21일) 목요일에 전 세계 동시 출시되는 햇와인이다. 이번 행사에는 보졸레누보조르쥬뒤베프 2병과 바우하우스 우드플레이트 1개로 구성된 기획세트가 준비됐다.
사진=GS리테일 제공
관련기사
- ‘음악앨범’ 정해인, 런던 동아시아 영화제 ‘최고 인기상’ 수상
- 김중만 작가, 카더가든에 먼저 사진 촬영 제안 "'명동콜링' 위로에 대한 답례"
- 고태용, 국내 최연소 디자이너? 5성급 한강뷰 집 공개
- ‘굿모닝FM’ 이진혁 “돌+아이 평가? 자주 듣는 이야기”
- '유령을 잡아라' 문근영-김선호, 삼단봉으로 절대케미 폭발...의문의 남자 등장
- 골든차일드, 18일 첫 정규앨범 '리부트'로 돌아온다...카리스마 티저 공개
- 독도 추락 헬기 실종자 추정 시신 1구 발견…“동체 인양 위치와 동일”
- '어하루' 이재욱, 김혜윤과 다정한 분위기 속 슬픈 눈빛 포착
- '태클→퇴장' 손흥민, 3경기 출전 정지 징계 확정...12월 리그 복귀
- ‘아침마당’ 서수남, 딸 죽음-10억대 빚 “母, 건강만 하면 된다더라”
- "강다니엘 효과?"...써브웨이, 월드샌드위치데이...3시간만 13만 4천여개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