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21일 국내 개봉하며 수많은 팬들을 기다리게 하는 영화 '겨울왕국2'가 미국 아티스트 ‘패닉! 앳 더 디스코’ 버전의 음원을 전격 공개했다.

사진=패닉앳더디스코 공식 인스타그램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겨울왕국2'가 패닉! 앳 더 디스코 버전으로 탄생한 Into the Unknown (From “Frozen 2”)의 음원을 전격 공개했다.

'겨울왕국2'의 OST 중 처음으로 풀버전의 음원이 공개되어 더욱 특별한 관심을 모으는 이 곡은 엘사의 새로운 주제곡으로 지난 10월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뮤직 예고편을 통해 일부 하이라이트 구간을 공개하며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멜론, 벅스, 지니뮤직 등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이 곡은 영화의 엔드크레딧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엘사 역의 이디나 멘젤이 부른 본편 버전과는 달리, 세계적인 록 밴드이자 남성 아티스트인 패닉! 앳 더 디스코가 참여한 이 버전은 색다른 매력이 담겨 OST맛집 '겨울왕국2'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사진='겨울왕국 2' 스틸컷

묵직한 밴드 사운드와 함께 시작되는 함성 소리는 이어질 멜로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시원하게 귓가를 울리는 ‘패닉! 앳 더 디스코’의 폭발적인 보컬은 짜릿한 전율을 선사한다. 이후 겹겹이 쌓여가는 후렴구 가사 ‘Into the Unknown’과 점차 고조되는 곡의 분위기는 숨겨진 세상으로 나아갈 엘사의 새로운 모험을 엿보게 하며 강렬한 몰입감을 만들어낸다.

한편, 영화 '겨울왕국2'는 오는 11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