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2관왕에 오른 다노가 수상의 기쁨을 고객과 함께 나눈다.

여성 피트니스&다이어트 토탈케어 스타트업 다노는 12일 낮 12시까지 ‘땡스 다노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다노

이번 프로모션은 다노가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의 2개 부문에서 수상한 데 대한 고객 감사 차원에서 마련됐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의 주최 하에 올해로 17년째 진행된 권위 있는 행사로 대국민 투표와 전문가 심의 등을 통해 한 해 동안 각 분야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한다.

다노는 여성 전문가들이 만든 국내 1위 온라인 PT ‘마이다노’가 온라인 PT 서비스 부문에서, 믿고 먹는 영양성분·식단의 정석 쇼핑몰 ‘다노샵’이 저칼로리 대용식 부문에서 각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급증하고 있는 피트니스·다이어트 시장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반영하고자 올해부터 신설된 2개 부문의 수상을 모두 다노가 차지했다

때문에 이번 프로모션은 2관왕의 영광을 다노를 사랑하는 모든 고객에게 되돌려주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4일 새벽부터 새롭게 통합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이 마이다노 수강 알림신청을 할 경우, 다노샵 무료배송쿠폰을 증정했다.

또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다노샵에서 최대 50% 할인을 진행한다. 할인 품목은 베스트셀러 PB 제품인 ‘다노 다노한끼 도시락’ ‘다노 다노바’ ‘다노 프로틴 다노바’ ‘다노 닭가슴살 미니볼’ 등을 포함해 총 27개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노샵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