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식음료
홈파티 인기에 그랜드힐튼서울, '델리 소시지 투고' 서비스 선봬

최근 홈파티 문화와 SNS에 감성사진을 남기는 것이 일상화되면서 호텔 뷔페나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그랜드힐튼서울은 호텔 셰프들이 독일 전통 제조 방식을 그대로 고수한 소시지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 서비스 ‘델리 소시지 투 고’를 선보인다.

사진=그랜드힐튼서울 제공

매년 가을 독일 뮌헨의 세계적인 맥주축제 ‘옥토버페스트’를 그대로 재현한 ‘그랜드힐튼서울 옥토버페스트’ 대표 메뉴로서 꾸준한 호평과 판매 문의에 힘입어 이번 가을부터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실시한다. 특히 독일 태생의 셰프 출신인 총지배인 번하드 브렌더의 지도 아래 유럽 전통 방식을 완벽하게 구현했다는 평을 받는다.

세트 구성으로는 총 소시지 8종과 소스 3종이다. 뮌헨 지역의 대표 소시지로 부드러운 식감이 돋보이는 ‘바이스 부어스트’, 보통 소시지에 비해 굵기가 작지만 식감이 독특해 고기의 씹는 맛과 흡사한 ‘뉴렌버그’, 소의 홍두깨살을 염장해서 익힌 뒤 슬라이스한 ‘패스트라미’ 등 다양한 종류의 소시지와 함께 곁들어 먹기 좋은 디종 머스터드, 홀 그레인 머스터드, 커리부어스트 소스를 준비했다.

연말연시를 앞두고 홈 파티를 준비하고 있다면 모든 연령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소시지로 근사한 테이블을 꾸며보는 것은 어떨까.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