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미국, 독일 등 해외 언론을 통해 항공 여행의 자유로움을 담은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매년 홀리데이 시즌마다 특별한 화보를 선보이고 있는 MCM이 올해는 ‘페스티브 플라이트(Festive Flight)’라는 테마를 주제로 한 화보를 공개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홀리데이 시즌에 떠나는 항공 여행의 한 장면을 연출한 것으로 MCM 브랜드 태생부터 영감이 된 자유로운 여행이 주는 즐거움과 음악이 함께하는 설렘이 담겼다.
캠페인은 Z세대를 대표하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테너 리즈, 바네사 홍, 사미 미로가 미국 JFK 국제공항에서 MCM 항공을 타고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로 연출됐다. 흥겨운 음악과 화려한 파티 속에서 MCM 제품을 착용한 각양각색의 인물들이 어우러져 무한한 하늘에서 펼쳐지는 항공 여행의 자유로움을 보여준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영화제작자 바실 파우치에가 맡았으며 포토그래퍼는 로버트 쿨리섹, 루크 애비가 참여했다. 이들은 여행에 대한 MCM의 브랜드 헤리티지와 비행 콘셉트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MCM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디르크 쇤베르거는 “이번 홀리데이 캠페인은 음악, 문화, 자유 등 MCM을 뉴스쿨 럭셔리의 선구자로 이끈 브랜드 헤리티지를 녹여내기 위해 노력했다”라며 “캠페인을 통해 밀레니얼세대와 Z세대가 음악과 함께하는 항공 여행의 자유로움과 MCM의 역사를 함께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MCM은 2019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2020 봄/여름 컬렉션 중 일부를 공개했다. 제품은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착용 가능한 모듈러 디자인과 핸즈프리 스타일 등 여행의 편리함을 더하는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MCM의 제품들은 11월부터 순차적으로 MCM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 '괴팍한 5형제' 세븐틴 승관, '막내' 고정 합류 "형들 개성 강해 재미있었다"
- 인공지능에게 대체되지 않으려면? 이지성 '에이트' 베스트셀러 톱 유지
- 푸조, 겨울맞이 '윈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실시...'그립컨트롤' 우수성 체험
- "동백이는 우리가 지킨다"...'동백꽃 필 무렵' 김미화, 옹벤져스 사진 공개
- 유산슬 유재석, tbs ‘9595쇼’ 깜짝 출연 “내 의사와 상관없이 데뷔”
- 류현진 '사이영상' 1위표 투표 기자, 'SNS 테러' 당해...누리꾼과 설전
- ‘섹션TV’ 윤은혜 “간미연♥︎황바울, 결혼식 축사 슬프지 않게 준비”
- '해투4' 인간 복사기 양승원, '기생충'부터 '타짜'까지 완벽 패러디
- 수능 스트레스, 공연으로 날리자...수험생 할인 대학로 연극 4선
- '쥬만지: 넥스트 레벨' 카렌 길런, '어벤져스' 네뷸라→루비...新액션퀸 탄생
- 조국, 첫 검찰 조사서 '진술거부권' 행사
- '날씨의 아이', 다이고 코타로 수능 응원 영상+수험생 혜자 이벤트
- 션X한국컴패션, 16일 오전 노들나루공원서 '에이맨 기부런' 개최
- 수능 수학 난이도, 가형 고난도 문항은 21번-29번…지난해와 비슷
- '허슬러' 제니퍼 로페즈, 내년 오스카 겨냥...비주얼 짜릿 메인예고편 공개
- '더콘란샵 코리아', 토스 행운퀴즈 출제...韓 전세계 몇 호점?
- 트와이스, 3년 연속 日 NHK '홍백가합전' 라인업 확정...K팝 가수 유일
- 이병헌 측 "박찬욱 감독 신작 출연?...스케줄 확인 문의만 왔다" (공식)
- '프리미어12' 박종훈, 내일(15일) 멕시코전 선발투수 확정
- 2020 수능 영어, 작년보다 쉽게 출제...고난이도 문항은 21·30·33·34·37번
- 레바논 '반정부 시위'...벤투호, 평양원정 이어 2번 연속 '무관중 경기' 가능성↑
- 바이브 측 "전화번호 프로모션 종료, 불편 겪은 분들께 죄송하다"(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