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제너럴리스트 푸조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푸조 윈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를 실시한다.

사진=푸조 제공

푸조 윈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푸조에 관심을 갖고 있는 고객들에게 겨울철 안전한 운행방법을 전함은 물론, 미끄러운 노면에서도 안정적인 드라이빙을 지원하는 푸조 ‘그립 컨트롤’의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11월 16일 강서, 인천 전시장을 시작으로 17일 분당, 일산, 23일 강북, 수원까지 총 여섯 개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전시장당 선착순 50팀을 모집해 진행한다. 대상 모델은 그립컨트롤이 탑재된 푸조 3008과 5008 SUV를 비롯해 푸조 전 모델이다.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전문 드라이버로부터 빙판길, 눈길 등 다양한 겨울철 노면을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는 푸조 그립 컨트롤의 사용법을 교육받은 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얻게 된다. 이외에도 개인별 최적의 시트 포지션 찾기, 노면별 운전 테크닉 등 안전운행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참여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에게 푸조 밀레 티셔츠(팀당 1벌)를 증정하며, 이 중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툴레 서브테라 더플백(40리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자녀와 동행한 고객을 위한 키즈존, 발레파킹 서비스, 고급 케이터링 등 참여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 공간 및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