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기온이 영하로 뚝 떨어지는 날씨다. 코트를 연신 여며도 옷깃을 파고드는 추위에 자연스레 다운자켓에 손이 가게 되는 시기다. 특히 활동성을 필요로 하는 겨울 액티비티를 즐기기 시작했다면 편하면서도 따뜻한 다운자켓이 더욱 절실해진다. 요즘엔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도 뛰어난 겨울 아우터가 인기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신축성 뛰어난 소재와 스포티한 디자인의 남성다운 ‘아슬랙 구스다운 자켓‘을 선보였다.

신축성이 뛰어난 메카니컬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한 중형 다운자켓으로 부드러운 촉감과 함께 몸에 착 감기는 피팅감이 가뿐한 움직임을 선사한다.

눈비가 잦은 계절적 특성을 고려한 디테일 적용이 돋보인다. 외부 방수와 내부의 땀과 습기를 배출하는 투습 기능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후드는 외부환경에 따라 탈부착이 가능하다.

깔끔한 단색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가로 퀼팅 라인이 적용돼 전체적인 실루엣에 입체감을 살려준다. 소매 부분에 엄지손가락을 끼울 수 있도록 디자인해 외부 활동 시 옷의 전체적인 피팅감을 한번 더 잡아줄 수 있도록 했다.

앞면 고주파 전사 로고와 후면 ‘WE ARE IN MOTION’이라는 문구 포인트로 스포티함을 더했다. 사이즈는 S부터 3XL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색상은 라이트 그레이, 다크 네이비, 블랙 총 3가지다. 가격은 40만원.

사진=아이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