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2'가 개봉 6일째 500만 관객을 돌파했다.

26일 오후 4시 기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박스오피스에 따르면 영화 '겨울왕국2'가 개봉 6일 차에 누적 관객 수 500만 명을 넘어서며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겨울왕국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겨울왕국2'의 이같은 성적은 지난 2014년,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천만 애니메이션으로 등극한 전편 '겨울왕국'의 누적 관객수 500만명 기록 시점보다 11일이나 앞선 흥행 속도로 '겨울왕국' 신드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에 지난 25일 한국을 방문한 '겨울왕국2'의 크리스 벅 & 제니퍼 리 감독이 영상을 통해 직접 한국 관객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크리스 벅 감독과 제니퍼 리 감독은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겨울왕국2'가 500만 명을 돌파했다고 한다. 이 특별한 영화에 보내주신 사랑 정말 감사드린다"라며 한국 관객들의 사랑에 감사를 전했다.

이어 두 감독은 "그런데 '겨울왕국2'를 아직 못 보신 분들이 있으시다고요? 바로 가까운 극장에서 웃음과 감동 가득한 스펙터클 스토리, 그리고 다채로운 음악까지 직접 만나세요!"라며 아직 관람하지 않은 예비 관객들에 영화 추천 메시지를 남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겨울왕국2'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