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6일) ‘2019 Asia Artist Awards in Vietnam’이 개최된다.

오늘 베트남 하노이 미딩 국립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초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2019 Asia Artist Awards in Vietnam’(이하 ‘2019 AAA’)는 대한민국 각 분야별 대세 아티스트들도 총출동한다. 이특, 임지연, 안효섭, 낸시 등 4MC가 진행을 맡는다.

10년의 군백기를 끝내고 화려하게 컴백해 활동중인 슈퍼주니어, 첫 솔로앨범을 발매한 지코, 상큼의 대명사 레드벨벳과 트와이스가 이름을 올렸다.

이어  GOT7, 뉴이스트, 세븐틴, 스트레이키즈, 동키즈, 모모랜드, 스누퍼, 이달의 소녀, (여자)아이들, 청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AB6IX, ITZY, 그리고 지난 25일 두번째 싱글을 발매한 강다니엘이 라인업에 합류하며 '역대급'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가수 총 18팀을 비롯해 장동건, 지창욱, 정해인, 박민영, 임윤아, 이정은, 이광수, 옹성우 등 총 8명의 배우가 참석을 확정지어 화려함을 더했다.

국내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베트남 아티스트 빅 프엉-꾸억 쯔엉-바오 타잉-부 마이 끄엉이 참석, 더욱 빛나는 시상식을 만들 전망이다.

한편 ‘2019 Asia Artist Awards in Vietnam’은 베트남 최대 규모의 스포츠 경기장이자, 대표 스포츠 콤플렉스 핵심 시설로 손꼽히는 ‘하노이 미딩 국립경기장’에서 오늘 그 화려한 막을 올린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