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GAP)이 다가오는 연말을 겨냥해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하고 설렘 가득한 연말 분위기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마음을 선물하세요(Gift the Thought)’라는 주제의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후디부터 다양한 색상의 스웨터, 올겨울 대세템인 포근한 플리스 소재 재킷과 베스트(조끼), 겨울용 패딩과 코트 등 아우터 제품으로 선보인다.

‘홀리데이 컬렉션’을 대표하는 스트라이프 패턴은 올해도 어김없이 스웨터와 모자, 장갑, 스카프 등에 적용됐다. 핑크와 그린, 블루, 옐로 등이 조합돼 따뜻하면서도 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실내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라운지웨어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수면안대와 상·하의 파자마로 구성된 꿀잠세트부터 포근한 플란넬 소재의 파자마 팬츠 등이 있다.

이외 올겨울을 따뜻하게 해줄 테디베어 코트와 패딩, 울 스웨터,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인 아동용 워머와 양말, 모자 등의 겨울 액세서리류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갭은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캠페인 영상 ‘후디’를 선보였다.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소년과 어머니 사이의 사랑과 유대감을 담았다. 영상 속 갭 후디는 수십 년의 시간이 흘러도 과거 가족이 함께했던 추억으로 되돌아가게 해주는 매개체 역할을 한다. 또한 소년의 인생 속에는 항상 어머니가 곁에 있었음을 보여준다.

특히 마지막 부분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성인이 된 아들에게 어머니가 ‘갭 로고 후디’를 선물하며 ‘너는 항상 그 자리에 있었기에’라는 메모를 전달하며 변치 않는 사랑을 보여줘 감동을 안긴다.

풍성한 고객 사은 행사도 준비했다. 오는 29일부터 12월 15일까지 전국 갭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를 통해 ‘홀리데이 기프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성인 및 아동용 아우터와 스웨터, 액세서리 제품에 한해 3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남성 플란넬 셔츠 5만9000원, 키즈 및 토틀러 티셔츠 1만~1만9000원, 베이비 바디수트 1만~1만5000원등 균일가에 제품을 득템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S.I.빌리지에서는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구성의 키즈 세트상품을 4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전국 갭 오프라인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갭의 한정판 2020년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