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과 산다라박의 훈훈한 우정이 빛나는 새 듀엣곡이 베일을 벗었다.

사진=디네이션 제공

6일 오후 박봄 소속사 디네이션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10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인 박봄과 산다라박의 새 듀엣곡 ‘첫눈’ 메이킹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스튜디오에서 듀엣곡 녹음에 임하고 있는 박봄과 산다라박을 포착한 장면들이 담겼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즐거운 표정으로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특히 녹음이 성공적으로 끝난 듯 어린 아이처럼 기뻐하는 박봄과 산다라박의 모습은 보는 이들마저 흐뭇하게 만든다.

‘첫눈’은 지난 5월 발표한 리패키지 앨범 're:BLUE ROSE' 이후 7개월 만에 공개하는 박봄의 신보로, 산다라박과 함께 선보이는 첫 정식 듀엣송이다. 겨울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아름다운 사운드와 두 사람의 개성 넘치는 보컬이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지난 3월 발매된 박봄의 솔로 싱글 타이틀곡 ‘봄’ 피처링 지원사격을 펼쳤던 산다라박은 이번엔 듀엣으로 박봄과 호흡을 맞췄다. 두 사람은 각자 다른 소속사임에도 2NE1 시절의 의리를 자랑하며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켰다.

한편 박봄의 이번 싱글에는 ‘첫눈’ 외에 Mnet 음악예능 ‘퀸덤’을 통해 선보였던 솔로곡 ‘되돌릴 수 없는 돌아갈 수 없는 돌아갈 곳 없는’(이하 되돌돌)이 담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