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앞두고 집에서 모든 것을 즐기는 홈족들과 나만의 콘텐츠를 선호하는 밀레니얼 소비 트렌드가 더해져 홈파티에 대한 관심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연말 홈파티는 집에서 소규모로 소중한 이들과 함께하는 만큼 홈파티의 분위기를 한층 더 근사하게 만들어줄 아이템들 중요하다. 다가오는 연말을 집에서 럭셔리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홈족들의 파티 필수템을 살펴본다.

사진=WMF 홈페이지 캡처

# 메인 요리 따뜻하게 오래도록! WMF ‘로노 라끌렛 그릴’

WMF의 로노 라끌렛 그릴은 정통 라끌렛과 스테이크, 연어구이, 치즈 닭갈비, 나초칩 등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고 여럿이 둘러앉아 음식을 식지 않게 오래도록 즐길 수 있어 연말 홈파티에 그 진가가 발휘된다. 특히 이 제품은 라끌렛 치즈를 녹여 야채나 고기에 얹어 먹는 스위스 정통 요리 라끌렛에 최적화돼 특별한 연말에 색다른 메뉴로 선보이기에 제격이다.

로노 라끌렛 그릴은 양면으로 활용 가능한 그릴팬, 라끌렛팬, 그리고 치즈 긁개로 구성됐다. 그릴팬은 스테이크와 치즈 닭갈비 등 구이 요리뿐만 아니라 그릴팬을 뒤집으면 전팬으로도 활용 가능해 해물파전, 오코노미야키 등 한식과 갖가지 퓨전 음식을 요리할 수 있다. 감바스(새우) 요리, 콘치즈 구이 등 개별 취향에 맞는 음식을 조리할 수 있는 라끌렛팬은 치즈 긁개를 포함해 각 8개로 구성돼 최대 8인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로노 라끌렛 그릴은 LED 조명등 효과가 있는 6단계 온도 조절 다이얼과 모던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공간 효율은 물론 고급스러운 식탁 분위기를 완성해 준다. 그릴 양쪽에는 손잡이가 있어 조리가 끝난 후 안전하게 그릴을 들어 옮길 수 있으며, 식기 세척기 사용도 가능해 파티가 끝난 뒤 뒷정리도 손쉽게 할 수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 잊지 못할 순간 위한 와인 셀러, LG전자 ‘LG 시그니처 와인 셀러’

파티에 흥을 돋우는 데에는 주류를 빼놓을 수 없다. 와인 셀러에 보관해 최적의 컨디션으로 관리한 와인을 홈파티에서 선보인다면 잊지 못할 순간이 될 것이다. 연말을 맞아 고급 와인을 즐길 소비 패턴을 겨냥해 출시한 ‘LG 시그니처 와인셀러’는 제품 내외부를 스테인리스 소재로 리뉴얼해 각도에 따라 다른 빛을 내는 샤이니 유니버스 패턴을 적용했다.

와인 케어 시스템은 24시간 내내 0.5도 이내 온도편차를 유지하는 온도 케어, 동굴 속 와이너리 환경을 유사하게 재현해 최적의 습도를 유지해주는 습도 케어, 저진동 기술을 탑재해 진동을 최소화 해주는 진동 케어 등 최대 65병의 와인을 최적의 환경으로 보관해준다.

사진=보스 제공

# 파티 분위기 좌지우지할 블루투스 스피커, 보스 ‘보스 포터블 홈 스피커’

연말 파티의 분위기는 음악에 따라 바뀐다. 신나는 파티가 될 수도 있고 낭만적인 분위기로 바꿀 수도 있다.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보스의 ‘보스 포터블 홈 스피커’는 다른 휴대용 스피커보다 향상된 360도 사운드와 더 깊은 베이스를 전달하며, 불과 1.06kg 무게로 쉽게 휴대해 사용할 수 있다. 최대 12시간 연속 재생으로 아침부터 저녁까지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고 블루투스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즉각적인 음악 재생이 가능해 홈파티를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