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뮤직뱅크' 연말 특집이 오늘(20일) 방송된다.

오늘 방송되는 '뮤직뱅크'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함과 동시 한해를 정리하는 연말결산 특집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로 꾸며진다.

'뮤직뱅크'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는 ATEEZ, CIX,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TOMORROW X TOGETHER, 골든차일드, 김재환, 뉴이스트, 러블리즈, 로켓펀치, 마마무, 세정, 슈퍼주니어, 아스트로(ASTRO), 여자친구, 우주소녀, 원어스(ONEUS), 청하가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앞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러블리즈가 '뮤직뱅크' 연말 특집에 출연한다고 소식을 전한 바. 러블리즈는 지난 2017년 11월 발매된 겨울 시즌송 '종소리'로 3년째 '뮤직뱅크'에 강제소환되고 있다.

이외에도 CIX는 몬스타엑스의 '엘리게이터', 골든차일드는 세븐틴의 '독:Fear', 로켓펀치가 트와이스의 '필 스페셜' 등 올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곡을 후배 아이돌들이 커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현재는 앨범 활동을 하지 않고 있는 슈퍼주니어, 뉴이스트, 여차진구, 마마무, 청하, 로켓펀치 등이 특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한편 '뮤직뱅크' 연말특집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는 평소보다 10분 앞당겨진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