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영화 ‘캣츠’의 메가폰을 잡은 톰 후퍼 감독이 23일 내한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디바 옥주현과 만나게 돼 화제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캣츠’는 전세계 최고의 뮤지컬 ‘캣츠’를 스크린으로 탄생시킨 올 겨울 최고의 뮤지컬 대작이다. 톰 후퍼 감독과 뮤지컬계 레전드 앤드류 로이드 웨버가 조우해 새로운 뮤지컬 장르 영화에 도전한 프로젝트다.

옥주현은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영화 ‘캣츠’의 대표곡 ‘Memory’의 커버를 부른 주인공으로서 ‘Memory’ 뮤직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약 1주일 만에 1000만 조회수를 넘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웠다. 특히 네이버에서 ‘겨울왕국 2’ 태연 뮤직비디오는 물론, ‘알라딘’ 박정현X존박 뮤직비디오 조회수보다 높은 기록을 선보이는 등 영화와 처음으로 콜라보에 도전한 옥주현만이 세울 수 있는 이유 있는 압도적 수치를 입증하고 있다.

더욱이 ‘캣츠’의 제작자가 옥주현의 뮤지컬 필모그래피와 공연 영상을 보고 단숨에 매료, 전세계 단 한 명만의 공식 콜라보를 승인한 만큼 톰 후퍼 감독과 옥주현의 만남은 그야말로 극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옥주현은 23일 기자간담회에 스페셜 게스트로 깜짝 등장할 것을 예고하며, 톰 후퍼 감독과 함께 한국 문화와 영화, 음악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새로운 도전의 아이콘 세계적인 감독 톰 후퍼와 대한민국이 낳은 최고의 뮤지컬 디바 옥주현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영화 ‘캣츠’는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