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과 박나래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시청자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특별한 쇼를 선보인다.

사진=tvN 제공

‘연말엔 tvN’ 제작진이 최근 공개한 티저 영상에는 다음 주 ’박나래 쇼‘ 속 주목할만한 코너들이 소개돼 눈길을 끈다. 먼저 박나래 도플갱어라고 해도 믿을 만큼 비슷한 사람들이 모인 '나래를 찾아줘' 코너에서는 박나래와 숨소리마저 닮은 출연진들이 등장해 이목을 끌 예정이다.

그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유명 인사들을 흉내내며 '인간 복사기'로 등극한 박나래가 이번에는 역으로 자신을 똑 닮은 출연자들로 인해 충격에 휩싸이는 모습이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무대에 오른 여섯 명의 출연진 중 진짜 박나래를 찾기 위해 출전을 자처한 판정단들 역시 혼란에 빠진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된다. 절친 연예인부터 개그맨 동료들까지 누구보다 박나래를 잘 아는 사람들이 나섰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미궁 속으로 빠져 난감해했다고 한다.

'세기의 대결! 박나래VS하승진' 코너에서는 농구선수 하승진과 박나래가 불꽃 튀는 농구 대결을 펼친다. 얼핏 보면 승부가 예상되지만 박나래는 누구도 예상치 못한 한 수로 하승진과 시청자들을 당황하게 할 전망이다.

한편 ’연말엔 tvN - 박나래 쇼‘는 오는 24일 밤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