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연말 모임의 트렌드는 편안하면서도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홈파티 문화다. 러블리한 파자마세트, 파티용 코스메틱 아이템, 편안한 니트 홈웨어까지 패션·뷰티업계 홈파티족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BYC 스위트남녀 잠옷세트는 연인과의 파티를 계획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사선모양 조직의 40수 트월소재를 사용해 적당한 두께감이 있고 피팅감이 루즈해 겨울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상하세트 제품이다. 남성용은 네이비컬러에 사랑스러운 하트패턴으로 디자인했다. 상의 카라에 하트 모티프와 같은 파이핑 컬러를 매치하고 하트패턴의 단추로 포인트를 줬다.

여성용은 전체적인 소재와 컬러를 통일해 커플 잠옷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넥라인에 둥근 테두리와 가슴 부분 프릴 장식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했고 핑크 피치 컬러의 하트 패턴으로 포인트를 줬다. 손목과 발목 부분 고무줄이 흘러내림을 방지해 실용적이다.

에뛰드하우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컬렉션을 출시한다. 루돌프 커밍 투 타운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2종부터 컬픽스 마스카라, 베러 립스-톡, 핸드 부케 핸드크림 2종 세트 등의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속눈썹을 고정시켜주는 컬픽스 마스카라는 블랙 컬러 제품과 핑크 펄이 가미된 레드브라운 한정 컬러 제품으로 2종 출시됐으며 겨울 시즌 컬러로 이뤄진 베러 립스-톡 5종도 함께 출시됐다.

편안한 분위기 속 홈웨어도 인기다. 지엔코의 내추럴 감성 여성복 써스데이아일랜드가 니트 라인 강화에 집중한다. 이들은 이번 시즌 캐시미어 전문 브랜드 플러쉬미어와 함께 컨템포러리한 실루엣과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컬래버레이션 니트 라인을 선보인다. 니트 특유의 고급스럽고 포근한 소재감과 포인트 컬러감을 살려 다양한 감도를 살린 점이 특징이다. 오버핏의 실루엣이 매력적인 롱 스타일 카디건부터, 스웨터, 베스트, 머플러 등의 디자인으로 다양한 여성고객에게 럭셔리함을 선물한다.

사진=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