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신한 소재,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 압도적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백두산’이 유튜브 대세 스타 펭수와의 컬래버레이션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여기에 156만 명의 구독자를 거느린 EBS 연습생 인기 유튜버 펭수와의 유쾌한 호흡을 담은 콜라보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백두산’ 인기 폭발 작전을 받은 요원으로 분한 펭수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영화 속 EOD 대원과 찰떡 싱크로율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병헌, 하정우, 전혜진, 배수지까지 영화의 주역과 함께 특별한 인터뷰를 진행, 펭수의 재치 넘치는 순발력과 배우들의 입담으로 빵빵 터지는 웃음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인기 폭발 작전 미션을 수행한 펭수에게 배우들은 ‘백두산’ 요원 키트와 물고기를 선물해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으며 이에 펭수는 감사의 의미로 남극 참치를 선물하며 마지막까지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영상 공개 직후 네티즌들은 “배우들 대답이 센스 있다. 너무 재밌게 잘봤다” “펭수랑 배우들 케미 왜이렇게 좋아”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이렇듯 이병헌, 하정우, 전혜진, 배수지와 펭수의 특급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영상은 자이언트 펭 TV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 영화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만남, 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소재와 참신한 상상력으로 새로운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백두산’은 전국 상영 중이다.

사진= CJ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