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리그’ 두 번째 OST ‘Mind’가 발매된다.

사진=SBS 제공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다. 시청자의 연이은 호평과 함께 5회 연속 자체시청률을 경신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스토브리그’ 측은 오늘(3일) 오후 6시 OST Part.2 ‘Mind’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Mind’는 브리티시 팝 장르 곡으로 담담한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가 인상적인 노래다. 여기에 여심을 사로잡는 ‘고막 남친’ 케빈오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음색이 절정을 이루며 조화를 이뤄 험난했던 과거를 돌아보고 새롭게 시작하려는 드림즈 주인공들의 마음을 대변하고 있다.

또한 밴드 데이브레이크의 보컬 이원석이 부른 첫 번째 OST '큐사인'에 이어 케빈 오가 두번째 OST 주인공으로 발탁돼 기대를 모은다. 싱어송라이터 케빈 오는 '슈퍼스타K 시즌7' 우승자이자 뛰어난 기타 연주실력, 매력적인 보이스와 외모로 화제를 모으며 대중에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2017년 '스타더스트' 앨범으로 정식 데뷔한 그는 ‘시카고 타자기’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등 각종 드라마 OST에도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보여줬다.

매주 금토 밤 10시에 방송되는 SBS ‘스토브리그’의 두 번째 OST ‘Mind’는 오늘(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