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 스케일과 화려한 영상, 개성만점 캐릭터, 위대한 작가 푸쉬킨의 원작 동화를 영화로 옮긴 흥미진진한 스토리까지 관객의 기대감을 한껏 자극하는 판타지 매직버스터 ‘더 프린세스 : 도둑맞은 공주’가 2월 6일 개봉에 앞서 뮤지컬 배우 김소현과 손준호가 함께 부른 주제곡 ‘소리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사진='더 프린세스 : 도둑맞은 공주' 김소현-손준호 '소리쳐' 뮤직비디오 캡처

세계적인 작가 푸쉬킨의 원작 동화를 ‘아쿠아맨’ 제작진이 애니메이션으로 옮긴 ‘더 프린세스: 도둑맞은 공주’는 짝퉁 기사와 사랑에 빠진 공주가 사악한 마법사에게 납치되며 벌어지는, 마법 세계로의 환상적인 모험을 그린 판타지 매직버스터 애니메이션이다.

김소현, 손준호가 함께 부른 주제곡 ‘소리쳐’는 극중 갑갑한 성에서 탈출한 밀라 공주가 우연히 만난 짝퉁 기사 루슬란의 안내로 세상 구경을 하며 서로에게 사랑을 느끼게 되는 장면에서 흐르는 노래다.

“어둠을 헤치고 나타나 온 세상을 비춰요. 어둠 속에서 난 언제나 저 멀리 모험을 꿈꿔요”라며 주고받는 가사와 함께 둘의 모습이 영화 속 화면과 교차되면 흡사 영화 속 밀라공주와 루슬란의 모습이 현실의 김소현과 손준호로 재현된 듯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무대에 함께 섰을 때 더욱 잘 어울리는 뮤지컬 스타 부부 김소현과 손준호의 완벽한 호흡으로 완성된 영화의 아름다운 하모니는 2월 6일 개봉하는 ‘더 프린세스 : 도둑맞은 공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