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2회 칸영화제 각본상을 비롯 2관왕을 수상, 해외 유수 매체 선정 올해 최고의 영화 TOP10에 이름을 올리며 새해 최고의 화제작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이 ‘제96회 CGV아트하우스 이동진의 라이브톡’ 1월의 작품으로 선정됐다.

사진=CGV 제공

제72회 칸영화제 각본상 수상 및 제77회 골든 글로브 외국어영화상 후보에 ‘기생충’과 함께 이름을 올리며 전 세계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이 CGV아트하우스에서 진행하는 새해 첫 이동진의 라이브톡에 선정됐다.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은 원치 않는 결혼을 앞두고 있는 귀족 아가씨 엘로이즈와 그의 결혼식 초상화 의뢰를 받은 화가 마리안느에게 운명처럼 다가온 영원히 꺼지지 않을 사랑의 기억을 담은 작품이다.

이동진 평론가는 “영화 자체가 아름답고 선연하게 타오르는 불꽃 같다”는 한줄평과 함께 올해 가장 아름다운 미장센을 선사할 영화로 관객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 ‘제96회 CGV아트하우스 이동진의 라이브톡’은 오는 13일 저녁 7시 CGV압구정 1관에서 개최되며, CGV강변, 구로, 대학로, 목동, 압구정, 영등포, 오리, 동수원, 소풍, 인천, 일산, 춘천, 대전, 대구, 광주터미널, 서면까지 모두 16개 극장에서 실시간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라이브톡을 관람하는 관객 전원에게는 라이브톡 기념 엽서 및 북마크 세트가 증정되며, CGV압구정 라이브톡 현장관에서 관람하는 관객들에게는 귀족 아가씨 엘로이즈가 바다를 바라보는 뒷모습을 담은 스페셜 A3 포스터도 추가 증정될 예정이다. 예매는 오늘(6일) 오후 오픈한다.

한편 2020년 새해를 여는 첫 번째 이동진의 라이브톡에 선정돼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은 1월 16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