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오브유(B.O.Y)의 첫 앨범 발매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비오브유(김국헌, 송유빈)는 오는 7일 정오 첫 번째 미니앨범 ‘Phase One : YOU(페이즈 원 : 유)’를 발매하며 완성도 높은 퀄리티의 신보를 선보인다.

사진=더뮤직웍스

연습생 시절부터 보이그룹까지 합을 맞춰온 비오브유는 듀오로서 새 도약에 나서며 다시 한번 가요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방송을 통해 이미 실력파 듀오임을 증명, 벌써부터 음악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Phase One : YOU’의 주요 기대 포인트를 짚어봤다.

 

이유 있는 선공개? 완벽 무대에 벌써 뜨거운 반응

비오브유는 지난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더블 타이틀곡 ‘My Angel(마이 엔젤)’ 무대를 선공개하며 가요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방송 직후 가요팬들의 관심이 폭발, 이유 있는 선공개 자신감으로 컴백 기대감을 제대로 예열시켰다. 이후로도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까지 연이어 출연하며 무대 때마다 가요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노래, 퍼포먼스, 외모까지 다 갖췄다! 본 적 없는 듀오의 탄생

한 가지 장르에 국한되어 활동하고 있는 대다수의 듀오와 달리 비오브유는 노래와 퍼포먼스까지 모두 소화하는 것이 특징. 두 멤버 모두 출중한 가창력은 물론, 길게 뻗은 피지컬로 완벽한 퍼포먼스까지 소화하며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 환상적인 무대를 선사 중이다.

 

텐조부터 서원진-최영준까지…황금 프로듀서진 참여

황금 프로듀서진의 참여로도 기대를 모은다. 워너원, 아이즈원 등의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히트곡메이커 텐조와 자이언티, 태양 등의 곡을 작업한 서원진 프로듀서가 참여해 고퀄리티의 앨범을 완성했을 뿐 아니라 Mnet '프로듀스X101'을 통해 인연을 맺은 최영준(프리마인드) 안무가가 ‘My Angel’의 안무를 맡아 퀄리티를 높였다. 김국헌, 송유빈도 수록곡 ‘별, 빛(Starlight)’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려 자신들만의 감성으로 가요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