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경자년 새해가 벌써 일주일 지나가고 있다. 어제 같았던 새해 첫날을 뒤로하고 설이 다가오고 있다. 올해 설은 1월 말에 있어 더 일찍 연휴를 보낼 수 있다. 호텔업계에서는 설을 맞이해 각종 패키지, 특별 선물을 준비했다. 

사진=메이필드호텔 홈페이지 캡처

# 메이필드호텔 – 2020 마이티 마이스 3종 패키지

메이필드호텔이 경자년을 맞아 '2020 마이티 마이스 3종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풍요와 기회를 상징하는 경자년에 어울리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원하는 구성을 비교해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마이티 마이스'와 '마이티' '마이스'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마이티 마이스'는 '풍요로운 경자년' 콘셉트에 맞게 객실 1박 외에 36년 전통의 갈비 명가인 낙원에서 준비한 설 특선 메뉴와 캐슬테라스 조식 뷔페(2인), 미키마우스 기내용 캐리어를 제공한다. 낙원 설 특선 메뉴에는 한우 불고기와 떡국, 해물 파전, 한과 등이 포함된다.

'마이티 마이스' 고객에게 제공되는 미키마우스 캐리어는 20인치 사이즈에 4륜 바퀴가 탑재돼 아이들이 직접 끌기에 무리가 없으며 기내용으로도 적합하다. ABS 소재로 제작돼 외부 충격에도 견딜 수 있다. TSA락 장치가 있어 별도의 자물쇠가 필요 없는 것도 특징이다. 색상은 핑크와 블루, 블랙으로 구성됐으며 이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마이티'는 객실 1박과 낙원 설 특선 메뉴, 캐슬테라스 조식 뷔페가 포함돼 미식을 즐기며 여유롭게 설 맞이 휴식을 즐기고 싶은 고객에게 적합하다. 합리적인 호캉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마이스'는 객실 1박과 캐슬테라스 조식 뷔페로 구성된다. '2020 마이티 마이스' 패키지는 1월 23일부터 27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제공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 쉘 위 스케이트 패키지 이용 고객위한 설 선물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설 연휴 동안 가족과 함께 나들이를 떠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설 연휴 동안 ‘쉘 위 스케이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특별 설 선물을 증정한다. ‘쉘 위 스케이트’ 패키지는 연인 및 가족과 함께 호텔을 방문한 고객이 아이스링크에서 겨울 스포츠를 즐긴 뒤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본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아이스링크 2인 입장 및 스케이트 대여, 아이스링크 스낵바의 핫 초콜릿 2잔, 실내 수영장 및 체육관 시설 무료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뿐만 아니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설 연휴(1월 24~27일) 동안 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과 한국적인 감성을 품은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호호당’이 콜라보해 제작한 ‘강강술래 윷놀이 세트’를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쉘 위 스케이트’ 패키지 이용 기간은 2020년 2월 29일까지다.

사진=켄싱턴호텔 평창 홈페이지 캡처

# 켄싱턴호텔 평창 – 2020 설 연휴 패키지

켄싱턴호텔 평창이 설 연휴를 맞이해 1월 23~27일 ‘2020 설 연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연휴 기간 동안에 온 가족이 완벽한 자연 속 힐링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명절에 고생한 아내를 위해 레스토랑에서 조식과 석식이 모두 제공되며,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티 타임을 즐길 수 있는 전통차 및 키즈 음료 혜택까지 포함돼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추가 요금 결제 없이 패키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3인 전용 상품으로 성인 2인과 소인 1인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2020 설 연휴 패키지는 객실 1박, 그린밸리 조식 뷔페 3인(성인2, 소인1), 스시&바비큐 다이닝 디너 뷔페 3인(성인2, 소인1), 실내 수영장&사우나 3인(성인2, 소인1), 전통차 세트 2인&요미요미 키즈 음료 1개로 구성됐다.

객실 종류는 수페리어, 켄싱턴, 포인포(키즈 룸) 중에서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키즈 전용 객실인 포인포 키즈 룸 이용시 객실 내 웰컴 키즈 스낵 세트와 키즈 전용 욕실 어메니티가 포함돼 있다. 디너 뷔페로 즐길 수 있는 스시&바비큐 다이닝은 1층 카페 플로리에서 오후 6~9시 즐길 수 있다. 주요 메뉴는 LA갈비, 양갈비, 통삼겹살 등의 다양한 바비큐 메뉴와 신선한 모둠 활어 초밥, 스페셜 퐁듀 디저트 등을 맛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