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지푸라기라도' 전도연, 뭘 입어도 아우라 발산...패션 스틸 3종 공개

전에 없던 독특하고 영리한 범죄극을 예고하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이 영화 속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전도연의 독보적인 아우라가 느껴지는 패션 스틸 3종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사진='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스틸컷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인생 마지막 기회인 돈 가방을 차지하기 위해 최악의 한탕을 계획하는 평범한 인간들의 범죄극이다. 이번에 공개한 패션 스틸 3종은 과거를 지우고 새 인생을 살기 위해 남의 것을 탐하는 연희(전도연)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과 독보적인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속에서 연희는 어두웠던 과거를 숨기고 살아가는 담담한 모습부터 자신의 새로운 인생을 위해 절망에 빠진 사람들의 헛된 희망을 이용하는 강렬한 모습까지 때와 장소에 따라 변화되는 심리를 의상 속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사진='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스틸컷

심플한 기본 티셔츠와 치마에 화려한 꽃무늬 패턴의 재킷, 굽 높은 부츠를 매치해 당당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돈 가방을 들고 있는 스틸에서는 블랙 가죽 재킷과 롤업된 반바지, 여기에 강렬한 레드립의 메이크업을 통해 감각적이고 시크한 캐릭터를 표현해냈다. 걸크러시의 면모가 돋보이는 의상뿐만 아니라, 자칫 단정하게 보일 수 있는 와이셔츠와 팬츠에도 보라색 컬러와 독특한 패턴으로 포인트를 주며 우아하면서도 비밀스러운 이미지를 완성했다.

전도연은 “이야기 자체가 강렬하기 때문에 연희 캐릭터를 유연하게 보이고 싶었다. 의상이나 메이크업은 강렬하게 설정했지만, 그 캐릭터는 외적인 모습과 다르게 연기하려고 노력했다”고 전했다. 그녀의 말처럼 전도연은 연희 캐릭터만이 가지고 있는 성향과 특징들을 표현하기 위해 나긋나긋한 말투로 유연한 인물을 표현한 반면, 의상을 통해서는 독보적인 아우라를 지닌 날카로운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연희 캐릭터로 완벽하게 분한 전도연의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강렬한 아우라를 느낄 수 있는 패션 스틸 3종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2월 12일 개봉 예정이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아침마당’ 김학도 아내 한해원 “텍사스 홀덤, 도박 아닌 생활스포츠” icon아이콘, 2월 6일 컴백...미니 3집 영상 티저 "모든 불신을 돌아와" icon'인간극장' 강내우·이지민 부부, 공개입양 속마음 "아이 키우는 것 가치있다" icon티몬, 오늘 새해 첫 ‘리빙데이’...생활용품 최대 90% 할인 icon방탄소년단 'Interlude : Shadow', 컴백 트레일러만으로 2주연속 1위 '역시 월클' icon‘굿모닝FM’ 김민아 “2급 정교사 자격증有, 승무원 힘들고 고됐다” icon'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 예고편…‘감동의 대서사시' icon서울 지하철 3호선, 운행 차질에 승객 불만 폭발 "파업 안한다면서!" icon버거킹, 설맞이 치킨 사이드메뉴 ‘바삭킹’ 42% 할인 iconSF9 로운, 매거진 커버 단독 장식 "'김석우'로서 좋아하는 걸 알아가는 중" icon김민아 “‘워크맨’ 반응 예상 못해…고민 많았다” 순한맛 버전 icon설연휴에도 KFC와 함께! ‘새해 복버켓’ 선봬...세트업 프로모션 icon‘걸어보고서’ 정해인, 이거 화보 아니죠? 나아이가라 폭포 방문 icon'동상이몽2' 진태현♥박시은, 새벽형 부부→자작 랩 반전美 폭발...최고 12.4% icon안다르, 설맞이 설프라이즈 이벤트 돌입…치얼업 10% 쿠폰 증정 icon'스펜서 컨피덴셜', 마크 월버그표 액션 코미디...메인포스터&예고편 공개 icon'파리에 있지' 오늘(21일) 첫 에피소드 공개...파리서 크루즈여행 등 iconCJ ONE, CGV-투썸-올리브영 최다 사용…이용자 2600만명 icon오스카 작품상 후보 '1917', 2월 19일 개봉...전쟁터 메인포스터 공개 icon‘스트레이트’ 삼부토건, 전관 변호사 모시기? 수상한 관계 icon"트롯여신→화보장인이었다"...송가인, 시크함 담은 인생화보! icon'시동'부터 '미스터트롯'까지...케이블TV, 설 연휴 VOD 프로모션 실시 icon"선한 영향력 나누고파"...JYP, 온라인 기부 사이트 'JYP_EDM위시' 오픈! icon박술녀 “갑상선암 이후 건강, 매사에 고마움 느끼며 살아” icon"거친 콘셉트도 찰떡소화"...'다재다능' 김재환, 화보서 파격변신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