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객들을 새로운 미스터리 스릴러의 세계로 이끌 것으로 기대 받고있는 영화 ‘침입자’의 배우 김무열이 명실상부 스릴러 장인의 귀환을 알렸다.

사진=영화 '침입자' 포스터

김무열이 영화 ‘침입자’로 스릴러 장인의 귀환을 알렸다. ‘침입자’는 실종됐던 동생 유진이 25년 만에 집으로 돌아온 뒤 가족들이 조금씩 변해가고, 이를 이상하게 여긴 오빠 서진이 동생의 비밀을 쫓다 충격적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실종된 동생이 25년만에 돌아왔다’는 호기심을 자아내는 설정과 25만부 베스트셀러 작가 손원평이 선보이는 몰입도 있는 스토리 텔링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스크린과 무대를 자유로이 넘나드는 뛰어난 연기력의 소유자 김무열은 ‘최종병기 활’‘기억의 밤’‘인랑’‘악인전’ 등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본인의 연기 영역을 넓히고 있다. 그가 이번 영화에서 맡은 서진은 실종 25년만에 돌아온 동생 유진의 존재를 낯설어하다 그녀가 집에 온 순간부터 시작된 일련의 사건들로 인해 본격적인 의심을 시작하는 인물이다.

사진=영화 스틸

김무열은 캐릭터에 대한 치밀한 분석을 바탕으로 영화의 흐름에 따른 인물의 심리변화를 단계적으로 그려낸 섬세한 연기를 통해 작품에 대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손원평 감독은 “내면의 고뇌나 불안 등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 있어 이제까지 본 적 없는 배우 김무열의 새로운 모습을 찾아볼 수 있을 것이다. 기대 이상이었다”는 말로 배우 김무열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동생 유진 역을 맡은 송지효는 “연기를 풀어가는 방식이 굉장히 신선했다. 배우로서의 열정과 연기에 대한 집중도는 정말 본받고 싶을 정도였다”고 밝혀 명실상부 스릴러 장인 김무열의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한편 김무열의 섬세하고도 강렬한 연기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는 영화 ‘침입자’는 오는 3월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